muksteem / 한달에 한번은 땡기는 떢복이 순대 오뎅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 입니다

어김없이 오늘도
먹스팀

오늘은 뻔한 맛 입니다

이미 알고 있는 맛입니다.

하지만 한달에 한번은 땡겨 오는 분식

IMG_8165.JPG

죠스 떡볶이에 1인 세트가 있습니다.

혼 분식 할때
떡볶이 1인분 순대 1인분 시키면 양이 많아서
하나만 선택 해야 하는데

5,000원에 모두~

분식은
다 아는 맛인데
신기 할 것이 없는데
한달에 한번 정도는 먹고 싶어 집니다

MSG 가득한 오뎅국물을 에피타이저로
한목음 목으로 넘기면 MSG 때문에
입안은 이미 침으로 가득

입맛이 확 ~ 돈다는 말을 하죠

IMG_8166.JPG

매콤한 떡볶이 디테일 샷 한번 보시죠

캡사이신이 들어 간것인지?
매콤한것이 혀를 두드려 줍니다.

매운맛은 맛이라기 보다 통증이라고 하는데
그것이 참 묘하게 중독성이 있습니다

이미 다 아는 맛인데 말이죠

IMG_8168.JPG

이제 순대로 넘어 갑니다.

속이 꽉찬
야들 야들 순대~
당면이 쫄깃 쫄깃

이미 간이 되어 있지만 맛소금과 조화

순대의 식감
당면의 공이 아주 크죠~

IMG_8169.JPG

입안에서 조금 쫄깃 쫄깃 느낌을 느꼈다면

이제는 바삭함을 느낄 때죠~

튀김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이 보다 맛있을 순 없죠~

분식 이미 다 아는 맛이지만 땡긴다

이상 먹스팀의 벤티 였습니다.

PS. 먹스팀이 잘 정착하고 있어서
정말 뿌듯합니다~
Mukbang 처럼 전세계 인이
쓰는 용어 muksteem 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언제나 지지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아직 어떻게 해야할지몰라 모든글에 30% 보팅했습니다.
하드포크후 초반이라 어떻게 해야 스팀에 도움이 될지 잘 모르겟네요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
정말 열심히 할께요~

원래 아는맛이 가장 무서운거라고 했어요ㅠㅠ... 배고프네요

공감!!!이요 ㅠㅠ 아는 맛이 무섭습니다.

아는데도 계속 땡겨요~

다이어트중이라 아쉽네요 ㅜ.ㅜ

꾸욱 잘 참길 바래~

순대 사랑합니다.

저두요~ 순대 너무 좋아요~
혼자서도 먹으러 가서 먹고 옵니다 ㅎ
그정도로 순대사랑

오호~ 1인세트가 있군요. 저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저도 오늘 처음 먹어 봤습니다 ㅎㅎ

1인세트 있는지 몰랐어요! ㅋㅋㅋ 한번 도전해볼께용 :)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ㅜㅜ 떡볶이 땡기네요.. 튀김도....

분식 진짜 짱이죠👍

저도 좋아하는 튀김을 완전맛나죠^^

간장이나
떡볶이에 찍어서 입안으로~

죠스떡볶이 완전 좋아합니다.
야밤의 먹스팀 공격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ㅋㅋㅋㅋ

먹스팀은 야밤에~ 계속 됩니다

먹스팀 공격 시간대는 22:00 부터 25:00 가 적당한듯 하군요 ㅎㅎ

컨텐츠의 기본은 자극이죠 ㅎ

떡튀순은 진리죠

그러니까요
떡튀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