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먹스팀/ 들깨 닭칼국수와 해물 묵칼국수

in #muksteem7 years ago

오늘은 칼국수류
먹스팀 입니다

IMG_8746.JPG

개인적으로 들깨를 좋아 해서
들깨 닭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김치 겉저리와 함께 먹는 닭칼국수

IMG_8747.JPG

디테일 컷 한번 보실께요~

닭고기가 잘 올라 가 있죠~😍

IMG_8753.JPG

들깨도 듬북듬북

IMG_8754.JPG

고기 완자도 이렇게~

이제 해물 묵칼국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IMG_8748.JPG

조개와 낙지 한마지라 딱 누워 있습니다

IMG_8749.JPG

낙지를 잘라 먹는 맛과
조개를 하나 하나 꺼내 먹는맛

IMG_8752.JPG

묵면발도 한번 보실께요~

IMG_8755.JPG

더운 여름 입맛이 없을때

먹기 좋은 칼국수류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벤티❤️의 먹스팀이었습니다

Sort:  

the food looks delicious

Delicious😄😄

너무맛있어보여요ㅋㅋ 이열치열이네요 ;)
칼국수가 갑자기먹고싶어졌어요

한번씩 별식으로 먹기 좋죠

와...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해물 묵 칼국수는 칼국수의 범주를 넘어선 느낌 입니다.
내일 점심은 칼국수로 결정했습니다ㅎㅎ

완전 좋습니다~

들깨칼국수 고소하니 맛나보이네요~^^근데 좌표가 없어서 어디로 찾아가야가야할지...ㅠㅠ 알려주세요 ㅎㅎ

여기는 회원만 가능한
반얀트리 멤버스 레스토랑 입니다

제대로 된 해물칼국수네요 :) 닭칼국수는 집근처에 맛있게 하는 집이 있는데 생각난 김에 이번주에 방문해 봐야겠어요~

칼국수 한번씩 드시는것 추천 합니다~

와 들깨가루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겠네요 ㅠㅠ

저도 들깨 좋아요👍

the food looks delicious, and very nice atmosphere there. @venti

흐미 밥먹은지 얼마안됬는데 보자마자 군침이 ㅠㅠ

먹스팀의
매력인것 같아요

군침도네여....ㅜ_ㅜ

먹스팀 컨텐츠는 자극적이어야 하는 것 같아요

오 완전 국물 진국이겠네요 ㅎㅎㅎㅎ

국물이 아주 좋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30
BTC 60756.34
ETH 3373.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