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 육회지존 ) 간 천엽 매니아의 심금을 울리는 곳

in #muksteem9 years ago

먹스팀 맛지도 프로젝트 ( https://steemit.com/kr/@lee5/uxz8p ) 에 너무 감명받아 수원먹방러로써 저도 동참해볼까 합니다~ 저는 날것들을 굉장히 좋아하여 친구들사이에서 베어그릴스 혹은 뱀파이어로 불릴 정도인데요.ㅋㅋㅋㅋㅋ

'육회지존' 아마 많이들 보셨을거에요. 육회가 메인인 프랜차이즈죠. 하지만 제가 가분 대부분의 육회지존은 너무 실망스러웠습니다. 일단 신선하지가 않고 맛도 그닥..

그.러.나! 수원 번화가인 인계동의 한가운데 있는 육회지존은 정말 클라스가 남다릅니다. 신선함과 고소함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 인생 최고의 간천엽이라고 자부해요 !

g1.JPG

위 사진처럼 간/천엽 나오는게 만오천원이었던걸로 기억되는데요. 말그대로 간 천엽 살살 녹는다 ~ 요즘 여름이라 곱창집가도 간천엽 잘 안나오죠 ? 수원사는 분들은 여기를 가세요. 소주 한명당 두병은 그냥 먹을 수 있습니다. 철분이 많아서 넘나 좋은 음식이라는것 !

처음엔 징그러워서 안먹는다는 분도 계시고 먹어보니 별로였다라는 분도 계신데 백타 안 신선하고 대충해주는곳에서 먹어서 그렇습니다. 여기서 먹어보면 당신도 간천엽매니악 !!

g2.JPG

겁나는 분들은 겸사겸사 회충약 하나 드셔도 되구요. ( 원래 1년에 한번씩은 먹어줘야 한답니더 ) 기본으로 무국이 나와주는데 그것도 맛있고 육회도 기가막힙니다. 하지만 간/천엽 드세요. 왜냐면 나에겐 피가 모잘라~~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24번길 41-24 육회지존

Sort:  

음식점은 음식으로 승부를 걸어야하죠!
엄청 신선해보이네요~
좋은 포스팅엔 보팅과 팔로우를
양질의 포스팅 기대할께요~

인계동 아주 가끔식 가보는데
참고해두고 가봐야겠네요 :D

쿵따리 쌰바라 맞은편 입니다ㅋㅋ

인계동 지나다니면서 육회지존 구경만했는데!!! 저 정말 간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꼭갈게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무조건 가세요!! 두번가세요!!

와 미쳤다정말.................간첩엽..............ㅠㅠ 저 간엄청좋아해요 ㅋㅋㅋ
회식때 생간 세접시 먹고 다음날 피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더더 먹으세요 토 안할때까장

육회정말정말좋아하는데.........먹기만하면 장염와서 육회한테 뮤트당함ㅠㅠ

ㅋㅋㅋ뮤틐ㅋㅋ 생거 안받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Congratulations @umk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umkin/4kibl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41.40
ETH 1573.2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