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김포, 카페 진정성"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티월드_대문_2.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정말 Hot 한 밀크티 카페. 진정성

주말에 방문을 하였는데... 정말 사람들이 많고, 주차를 할 수가 없네요.
겨우 겨우 주차를 하고 들어간 곳은 예쁨과 북적거림이 가득한 곳이였습니다.

IMG_2700.JPG

#1. 기본정보

  • 주소 : 경기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660
  • 전화 번호 : 031-986-5520
  •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김포하성본점

#2. 가게 분위기

  • 무언가 삭막한 분위기죠 ^^?IMG_2678.JPG

  • 카페 내부는 정말 넓고 가운데 밀크티 주문과 세팅 하는 곳이 있습니다. IMG_2685.JPG

  • 정말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엄청 바빠 보이시네요 ^^:;;IMG_2699.JPG

  • 카페 본관? 을 통해서 외부로 나가면 별관? 같은 지하와 2층으로 되어 있는 별도 공간이 있습니다.IMG_2683.JPG

  • 좌석에 와서 주문 받는 곳을 보는데 ... 정말 사람이 많이 찾네요..IMG_2690.JPG

  • 본관? 외부에 있는 테라스 인데, 날씨가 좋을때 오면 정말 분위기가 좋을 것 같네요. IMG_2694.JPG

  • 테라스를 나가서 별관? 으로 가보니 무언가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러 올라가는 기분이 드는 계단을 타고 올라갑니다.IMG_2697.JPG

  • 처음 온 곳이라 그런 느낌이지만 새롭네요, 넓은 편상 같은 좌석과 테이블이 있네요 ^^IMG_2696-side.jpg

  • 냉장보관 되어 있는 ^^ 밀크티들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IMG_2681-down.jpg

  • 그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IMG_2680-side.jpg

#3. 메뉴판

  • 메뉴판은 주문 하는 곳에서 상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줄이 너무 길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IMG_2692.JPG

#4. 맛있는 음식

  • 로얄 밀크티, 티라미슈, 애플시나몬 스콘IMG_2686.JPG

  • 로얄 밀크티, 정말 맛있습니다.IMG_2691.JPG

#5. 나만의 평가 (5개 만점)

지금까지 제가 먹어보았던 밀크티 중에서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티라미슈 역시. 정말 맛있엇습니다.

  • 맛 점수 : 💖💖💖💖

너무 바빠서... 특별하게는 없지만 정말 친절하게 응대 해주십니다 ^^.

  • 서비스 : 💖💖💖

#6. 총평

좀 멀어서 그렇지 .... 맛은 정말 최고 였습니다. 아직 먹어본 밀크티가 많이 없지만 ^^.

굳이 김포까지 올 필요 없이 여의도, 도곡, 현대 백화점 등 여러곳이 있습니다 ^^
그곳에 가셔도 똑같은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66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ㅎ

오호 티월드님 요기 한번가보고 싶은곳인데 사람들이 참으로 많군요 현대백화점에서 몇번 사먹어 봤는데 밀크티가 진짜 맛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본점가서 먹는 기분이 왠지 오리지날 먹는 느낌이라....^^ 마음에 저장했다가 근처가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mukstar 님을 뵙고 싶은데요 저는 ?? ㅎㅎㅎㅎ

이야기만 들어보았던 진정성이군요...
공차에서만 맛보고 제가있는 곳은 밀크티 맛있는 곳을 못보았습니다..^^

정말 깔끔하고 괜찮은 맛이였습니다 ^^ 기회가 되시면 가보시는게 !! ㅎㅎ

예전 신도시에 있었을때도 자주 가던 곳이었는데 여기서보니 반갑네요~~ 하성면 까지 갔었을때 진짜 커서 놀랬어요~ 여전히 사람이 많군요^^
조만간 또 밀크티와 티라미수 먹으러 출동해야겠어여~~~~~:)

맛을 느껴보신 분들이 꽤 많으시네요 ^^. 정말 괜찮은 곳이였습니다.

우와~ 궁금하네요! 저도 밀크티 되게 좋아하는데 ㅎㅎ
진정성있는 맛인가요?ㅎㅎ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누르고 갑니당ㅎ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드셔본것 같은데 정말 맛있습니다. ㅎ

오~ 김포가면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와이프가 한번 먹어보고선 ㅋㅋ 또 먹고 싶다했었는데 ㅋㅋㅋ넘 멀어서 ㅋㅋㅋ

^^ 꼭 다시 드셔보실수 있기를 !! ㅎㅎ

밀크티가 엄청 맛있는 모양이네요,. 건물 모양도 아주 깔끔하고 좋네요.

정말 맛있는 밀크티 입니다 ^^ 사람들이 ... 정말 많더라구요 ... ㅎ

언젠가 꼭 가보고싶었던 곳인데 사람이 진짜많네요.....! 병 밀크티만 사서 가야할듯 ㅜㅜ

자리가 많이 있어서 ㅎㅎ 괜찮습니다. ㅎㅎ 사람은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정말...'진정성'있는 밀크티로군요.

그런 의미로 ㅎㅎ 카페 이름을 정한것 같습니다 ^^ ㅎ 진정성 ㅎㅎ

저도 저 밀크티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어 그런데 체인점이군요. 부산에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

체인점인데 ^^;; 서울에만 있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