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화곡동, 피자샵(#)"

in #muksteem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티월드_대문_2.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추운날은 ... 밖을 절대로 나가지 않고 싶습니다....
그래서 또 시켜버렸습니다.... 오랜만에 피자 !!

동네 피자 중에서 "반올림 피자샵(#)" 이라고 하는 곳이 나뿌지 않더라구요.
서비스로... 마약 콘옥수수도 받기로 하고 주문을 !!

#1. 기본정보

  • 주소 :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204 제이와이펠리스 1층
  • 전화 번호 : 02-2693-8253
  • 영업 시간 : 매일 12:00 - 23:30연중무휴

#2. 메뉴판

  • 동네 주변 식당은 이런 책자로 메뉴를 많이 고르는 데 그중에 표지 광고로 있는 "피자샵"IMG_1475.JPG

#3. 맛있는 음식

  • 박스만 봐도 참 정말 배가 든든 합니다. 엄청 기다렸습니다.IMG_1466.JPG

  • 기대 기대 !! 했던 -0- 사이드 메뉴IMG_1470.JPG

기대했던 마약 옥수수 서비스인데 정말 맛있네요 !!

  • 요즘에는 많이들 이렇게 배달해주죠, 하프앤 하프!! 한번에 두가지 피자를!!!IMG_1471.JPG

  • 이 피자집의 시그니처 소스!! 특제 갈릭 소스 정말 맛있네요^^IMG_1472.JPG

  • 피자와 마약 옥수수... 정말 완판 끝냈습니다!!IMG_1474-tile.jpg

#4. 나만의 평가 (5개 만점)

최근 먹었던 피자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근처에 있다면 시켜먹어보세요

  • 맛 점수 : 💖💖💖

서비스는 ^^;; 마약 옥수수 ??

  • 서비스 : 💖💖💖

#5. 총평

많은 프렌차이즈 피자 가게도 많이 있고, 종류가 많은데 너무 많이 묵직하지 않은 소스와 얇은 도우 그리고 피자도 파스타도 서비스로 받은 마약 옥수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20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tworld/3cvqzd-tworld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저는왠지 피자위에 마약옥수수 뿌려먹으면 어쩔지 궁금하네요!!

마약 옥수수가 살짝 아주 살짝 매콤하게 고춧가루도 뿌려져 있어서 괜찮습니다 ^^

반올림 피자보다 눈에 들어오는 건 책자 표지모델님이...

boostyou님 오랜만 이십니다 !! 저는 ... 피자를 보고자 펼쳐 드렸는데 !! 다른걸 보시면. . 아니 됩니다 !! ㅎㅎ

이 프렌차이즈는 처음 봅니다ㅎㅎ;;
피자보다 마약옥수수가 땡기는 불편한 진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