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정자역 깔끔한 고기집!!"정자豚본가"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TTgamja입니다!

아침에 남북정상회담을 보면서 일어났는데 뭔가 신기했어요 ㅎ

11년전의 회담도 봤었는데... 이런장면은 언제보든 감회가 새롭고 뭉클하더라고요!

아무쪼록 남북관계발전에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이번주는 유난히 기나긴 한주였어요..ㅎ

드디어 불금이네요!!

오늘은 어제 저녁에 들려본곳을 살짝 조금만 포스팅할게요 ㅎㅎ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58
20180427105754.png

정자역에 있는 "정자豚본가"입니다~!

원래 목요일쯤되면 다들 술한잔 생각이 나잖아요~(나만그런가;;)

저역시... 하이에나처럼 같이 한잔할 소중한 친구를 탐색중이었는데!

마침 정자역쪽에 사는 친구가 조만간 결혼도하고 안본지도 한달정도 된거같아서 머나먼 원정길을 떠났습니다!ㅎ

착한제친구는 먼길온 친구에게 삼겹살을 대접했습니다!ㅎ

KakaoTalk_20180427_1047448381.jpg

KakaoTalk_20180427_104744604111.jpg

메뉴에는 오겹살이라는데...ㅎㅎ 저는 아직 삼겹살과 오겹살의 차이를 모르겠습니당~ㅋㅋㅋ

KakaoTalk_20180427_104744378.jpg

고기에는 막국수는 필수입니다~!!ㅎㅎ

KakaoTalk_20180427_104744170.jpg

제가 사진은... 음식 나왔을때만 슬적 찍고 먹을때는 정신없이 먹어서 ㅋㅋㅋ 사진이 별로없네용~!!

KakaoTalk_20180427_104743962.jpg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먹어주고!

대체적으로 음식은 다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근처 사시는분들은 가끔씩 고기굽고 싶으실때 가보세용!ㅎㅎ


이대로는 아쉬워서...ㅎㅎ

KakaoTalk_20180427_104743719.jpg

KakaoTalk_20180427_122601296.jpg

깔끔하게 노래방까지 달려주고 집에왔습니다~!!

별내용없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다들 즐거운 불금되시길~!!

Sort:  

고깃집 비쥬얼이 왜이렇게 좋은가요!!!!!!!!!!!!!!!!!!!!
ㅋㅋ... 반찬도 잘나오는것 같아요.
정자역쪽에 좋은 카페도 많은거 같공...........
한번 놀러가고싶네요 > < 고기는 사랑!!!!!!!!!!!!! ^ ^

고기는 사랑이죠^^
사진을 잘못찍는데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Congratulations @ttgamj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맛있겠네요~~!! 취향저격입니다!!

항상 멋진 활동 감사합니당^^

솥뚜껑 삼겹살인가요? 왠지모르겠지만 이런집가서 먹으면 삼겹살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같아요 ㅎㅎ

이번주는 한주가 길었다니 고단한 한주셨나봐요 ㅠㅠ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금요일이니 힘내서 화이팅하세요!!!!๑′ᴗ‵๑

감사합니닷!!
매주가 고단하지만..ㅋㅋ 이번주가 특히나 힘들었네요 ㅠ
그래도 어제 좀 놀고와서 많이 좋아졌어요!!
오늘 불금이니까 달려야죵!ㅋㅋㅋ
행복한 주말되세요!

캬 저도 오랜만에 노래방 달리고 싶네요. 대학졸업하고 가본적이 없는것 같아요 (아 회식 제외... 그거슨 일이니까요) ㅋㅋ

그렇죠...그거슨 일이죠!ㅋㅋㅋ
저도 노래방은 올해들어서 처음가는거였어요 ㅋ
간만에 가니까 더 재미있었어요!! 특히 둘이가서 각자 마이크하나씩!!ㅋㅋㅋ 천국이었죠 ㅋ

참 뭉클한 하루인듯 하네요! 남북이 하나되는 첫음걸이되길 희망해 봅니다! 친구분과 한잔하셨군요! 두분다 즐거워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친구들과의 편한 자리는 항상 즐겁죠~~ㅎㅎ
독거님도 오늘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좋은 시간을 보내셨네요.^^
삽겹살판에 올라간 것들이 많네요. 고기칸이 좀 비좁은 듯...ㅎㅎ
끝나고 노래방까지...즐거운 코스를 그대로 달리셨네요.ㅎ

감사합니당!!ㅎㅎ
오늘도 불금이니까 ^^ 즐거운코스로 고고씽 하겠습니당~!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5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참 가슴 벅차는 하루였던것 같네요^^ 위장 취약시간대에 먹스팀이라니..

너무 치명적이었습니다!! 사실 저도 삼겹살과오겹살의 차이를 모릅니다 ㅎㅎ

소주를 보니 오늘따라 소주가 땡기긴 하네요!!

먹스팀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당^^ 즐거운주말되세용 ㅋㅋㅋ

와... 솥뚜겅에 막국수... 저건 맛이 없을수가 없겠어요

ㅋㅋㅋ 맛났어용!ㅋㅋㅋ
주말에 포스팅좀 해야했는데 ㅠㅠ 너무 바빳네요 힝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