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Strawberry Holic Festival에 다녀왔습니다.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남편이랑 연애할 때부터 노래를 불렀던 딸기뷔페를 애 둘을 데리고 다녀왔답니다.
12월이 되면 몇몇 호텔에서 딸기뷔페를 시즌오픈합니다.
딸기를 좋아하는 딸래미와 디저트를 사랑하는 저를 위해 다녀온거죠.

이번엔 먹스팀으로 올려보려고 저도 사진 좀 찍어봤는데, 잘 찍었는지 모르겠네요. T_T;

  • 장 소 : 쉐라톤그랜드 인천 호텔 (1F 비플렛)
  • 주 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53 (송도동 6-9)
  • 전화번호 : 032-835-1713

제가 쉐라톤 그랜드 인천호텔로 정한 이유는
첫번째, 가격T_T; 왠만한 딸기뷔페 가격은 1인당 10만원정도 하던데, 그런데 이 곳은 1인당 성인 주말 39,000원 / 어린이(48개월이상 13세이하) 19,500원 엄청 저렴하죠^_^;

두번째, 송도에 한번도 안가봤어요.ㅋㅋㅋ 그래서 아이들과 점심먹고 여기저기 구경도 할겸 갔는데, 어디 다니기엔 좀 추운 날씨였네요.ㅋㅋㅋ

단점은 1층 출입문 옆에 위치해서 겉옷을 입고 있었음에도 찬바람이 많이 들어와 추웠구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식사를 하러 간다 생각하면 안되고, 딸기 디저트를 다양하게 먹는다 생각하고 기대치를 낮추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1.jpg

입구에 딸기나무 모형으로 꾸며놨어요.

2.jpg

4월 15일까지 금,토,일만 오픈한답니다.

딸기뷔페 디저트를 먹기전에 식사로 할 수 있는 음식들이 오른쪽에 비치되어 있었어요.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호텔에서 준비한 음식이라고 다 맛있을 수는 없다는걸 깨달았어요.ㅋㅋㅋ여기는 원래 바로 운영되는 곳이니까요.^^아주 맛있다는 느낌보단 그럭저럭 먹을만하다는 생각을 하며 먹었어요.

10.jpg

기대없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먹을만 했던 딸기김밥!^^샌드위치는 참치가 들어가 맛있었어요.^^ 샐러드에도 딸기가 들어가 있고, 드레싱도 딸기였어요.

11.jpg

딸래미가 환장하고 좋아했던 초코퐁듀(아마도 초코렛에 담갔다가 노는게 더 좋았던 것 같아요.

11-1.jpg

효리네민박 땜에 핫해진 와플과 딸기슈크림빵(딸기슈크림은 너무 맛있어서 두개 먹었어요.^^)

12.jpg

딸기가 크진 않은데, 엄청 달고 맛있어서 몇 접시를 담아 먹었는지^^; 12시 반에 갔는데 5시까지 운영되기 때문에 바로바로 충분히 채워줬어요.^^

13.jpg
14.jpg
16.jpg
17.jpg
저녁엔 바로 운영되는 곳이라 규모가 엄청 작아요.^^;
사진은 엄청 많이 올리지만 이렇게 케이크와 초코렛과 빵이 전부였습니다.

18.jpg

19.jpg
딸기타르트
20.jpg
딸기생크림케이크
21.jpg
딸기무스
22.jpg
23.jpg
24.jpg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 그리고 민트티가 전부였고, 음료는 따로 주문해야한답니다.

25.jpg
26.jpg
27.jpg

2시반부터 4시반까지 붕어빵도 무료로 나눠준다는데, 너무 배불러서 먹을 수가 없었어요!ㅋㅋㅋ

여자분들 모임으로 완전 딱일 것 같구요.
우리 남편은 이 돈으로 짬뽕 한그릇 사먹고 딸기를 10박스 사먹는게 낫다고 하네요.-_-;
그래도 저는 처음 가보는 딸기뷔페라 만족하고 왔답니다.^^
네이버페이로 예약하면 10%할인도 되구요. 금요일은 1만원 더 저렴하답니다.^^; 딸기뷔페 가보고 싶으신 분들 저렴한 여기로 다녀오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가 먹스팀을 처음 올리는데, 생생한 후기를 전달해드리고자 사진을 너무 많이 올려서 죄송합니다.
편집실력을 키워볼게요... T_T;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Sort:  

딸기 뷔페~ 저에겐 생소한 곳이이지만 사진 속의 딸기와 곁들여진 다양한 음식이 참! 맛나게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 호텔 (1F 비플렛)]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53

딸기맛있겠네요ㅜㅜ!
팔로우하고갈게용!

그래도 여자들은~ 저렇게 딸기딸기한거 좋아하니깐요~^^ 눈으로 잘 먹고 갑니다^^

치킨 가라아게, 탕수육이 갑자기 급 땡기네요!ㅋㅋ

먹으러 간건지 사진찍으러 간건지 알수가 없다는 거구. 짬뽕이나 한그릇 먹는게 좋았다구

저 딸기 무지하게 좋아하는데.ㅎ
기회되면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ㅎ

보기만 해두 딸기향에 취하는군요 종류도 엄청만구 딸기좋아 하시는 분들께는 아주 좋겠는데요 사진이 많으면 충분이 만이볼수 있어 더욱 눈이 즐겁습니다 특이 이렇게 이쁘고 맛있게 생긴 녀석들은 말입니다 잘보구 갑니다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288.26
ETH 3580.3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