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양수리 장어맛집. 정무네장어집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8월15일 광복절.. 가슴에 나라의 소중함을 새기는 날입니다.
그리고 공휴일이기도 하죠~ 점심은 외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와이프가 장어를 먹고 싶다고 하여 장인장모님도 모시고 장어집으로 향했습니다.
비가 엄청나게 왔습니다만 와이프의 장어에 대한 집착은 꺽을수가 없었네요. ㅎ

암튼 엄청난 비를 뚫고 양수리로 고고.. 도착한 곳은 "정무네 장어집"
가보니 가성비 괜찮은 집입니다. 그래서 먹스팀으로 소개하기로 결정.. 소개들어갑니다.

1. 기본정보

상호 : 정무네장어집
전화 : 031-577-8697
주소 :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로152번길 27-1 (양수리 617-4)
영업 : 매일 11:00 - 21:00 (둘째, 넷째 화요일 휴무)

2. 분위기

정문으로 들어오면 잔디가 쫙 깔려있네요.

방이 넓어서 단체회식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체손님이 없어서 비워놨네요.

영업하고 있는 실내모습입니다. 원래 영업하던 곳에서 올 4월에 옮겨서 그런지 비가많이 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좋았네요.

비도오고 덥지도 않고해서 야외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비가와서 빗소리도 후두두둑~ 들리고, 연무가 낀 산도 보이고 강도 보이고
운치있고 시원하고 아주 좋네요.
분위기 짱입니다.

3. 메뉴

특장어(2마리) : 48,000원
특장어(3마리) : 72,000원
돼지갈비 (200g) : 12,000원

우선 장어3마리를 시켰습니다.

밑반찬으로 쌈, 소스, 생강, 미나리 등이 나옵니다. 미나리가 나오니 신기하네요~

장어도 초벌해서 나오고. 예쁘게 잘라줍니다.

먹자~~~
소스를 찍어서 미나리랑 같이 먹는게 정말 짱입니다... 질리지도 않고 계속 들어가네요. 생강이랑 먹을 때 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생강,미나리 같이 먹으니 더 좋구요.. 아무튼 정말 맛있네요~~

결국 평소보다 훨씬 많이 먹게 되었네요..

아들은 돼지갈비도 먹고 싶다고하여 시켰습니다.

배가 터지게 먹었네요..

진짜 한번 더 가보게 될 것 같습니다.
미나리와 장어의 조합은 정말 끝내줬던 것 같네요. ^^

손님이 많지 않아 다 먹고 비소리를 들으며 산을 강을 바라봤습니다. 마음이 편안해 지네요. ... 계산을 장인어른이 하셨네요 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다시 한번 보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

Sort:  

잘라 일렬로 세워놓은 장어가 먹음직스럽네요
비님덕에 한가로이 잘 드셨군요
사랑 나누는 시간 부럽습니다

네~ 비가 와서 더 한가로운 식사시간이었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로152번길 27-1 (양수리]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toktok/saesw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A wonderful post. Continue in the same spirit. I like and thanks

Thank you!

우옹
장어!!!!!
너무맛있어보입니다.

미니리와 조합이 짱이었어요^^

장어 정말 맛있겠네요 ~~~
아 배고픈시간 ^^가게도 넓직하니 참 좋네요 ^^

배고픈 시간에 죄송합니다 ~~ 여기 괜찮은 곳이네요 ^^

장어 넘나 탐스럽네요 ㅠㅠ
장어에 돼지갈비에...내가 왜 이 포스팅을 이 시간에 본건지.ㅠㅠ
가족 분들과 제대로 몸보신 하고 오셨네요~ 부럽습니다 ㅋㅋㅋㅋ

아 네 맛있게 먹고 왔어요. 지금 봐도 또 먹고 싶어요 ㅎ

이야 진짜 기가막힌데요. 특히 가게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괜찮은 곳이더라구요. 경치도 좋고 ^^

장어랑 미나리조합은 한번도안먹어봤는데 땡기네요ㅎㅎㅎㅎ
진짜 맛있게보입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대박입니다 ~

장어 기가막히게 익혔네요 ㅋㅋ
부럽습니다~~

네~ 이런건 좀 부러우시겠어요 ㅋㅋ

사.. 사진이 특히나 너무 잘나와서 더 침샘을 자극하네요.ㅇㅠㅇ (줄줄)
스팀달러 모아서 장어 먹어야 겠네요.ㅇㅅㅇ;;;;

후기를 기대해 볼께요~ 장어 드시고 힘내셔야 하니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71.89
ETH 2724.3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