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탕수육이 생각나면 압구정 대가방

in #muksteem7 years ago

아들 학원 끝나고 외식하기.
짜장면 먹고 싶다고 하여 압구정 대가방에서 만나기로 했지요. 7시 근처에는 항상 30분 이상 대기히는 곳이라 먼저가서 이름 적어놓고 대기..7시에 리스트올려놨는데 40분되서 들어갈 수 있었는데 아들도 시간 맞춰서 딱 도착했네요.

1. 기본정보
CaptureFinalImage.jpg

IMG_5442.PNG

CaptureFinalImage.jpg

2. 메뉴
대가방은 탕수육은 기본으로 먹어줘야죠. 쫀득쫀득 달콤한 맛이 아주 좋아요 ^^
CaptureFinalImage.jpg

저는 해물짬뽕으로 결정. 원래 안 맵다는데 조금 매콤하게 해달라고 주문했지요. 그래도 깔끔한 맛입니다. 텁텁함이 없는 매콤한 맛~
CaptureFinalImage.jpg

대가방 대표메뉴인 대가탕면도 아주 맛있답니다.
예전 대가탕면 사진도 투척~
IMG_0420.JPG

탕수육이 생각날때는 대가방으로 한번 가보세요 ^^

Sort:  

요기 포스팅 올렸던 곳이네요!!^^ 저의 찍먹의 삶을 바꿔 버린 부먹 탕수육 대가방 너무 맛나요~~^^ 아드님도 좋아했겠어요!!^^

그러게요. 여긴 찍먹을 선택할 수 없이 바로 나오니까요. 맛있어서 좋아합니다 ^^

우와... 생각보다 압구정에 있는 인기 가게치고 가격이 착하군요!? 나중에 꼭 가봐야겠습니다 :)

네 생각보다 착한가격이죠. 맛도 좋답니다. ^^

여기 진짜 맛있죠👍👍

네~ 다른 요리들도 괜찮고..맛나요 ^^

요즘 탕수육이 먹고 싶은데. 그냥 탕수육 말고 맛있는 걸로. 이렇게 포스팅을 해주시니 더 먹고 싶네요.

여기 부먹 탕수육인데 아주 맛 좋더라구요~ ^^

하아... 오늘 점심은 어쩔수 없이 탕수육과 짬뽕입니다... <3
저는 원래 찍먹파인데 여기 가보고싶네요 > < b

점심은 잘 드셨어요? 저는 방금 밋업 끝나고 돌아 왔답니다 ^^

맛나겠다~~
전 어제 라면 대신 짜파게티를 먹었다죠.ㅎㅎㅎㅎㅎㅎ

짜파게티에도 김치는 필요하죠 ㅎ

한밤중에 탕수육과 짬뽕보며 군침흘리고 있어요 ㅠㅠ
아이들이 자고 있는 밤엔 왜 모든 음식이 맛있어보이는지~~~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부탁드려요~~ㅋ

밤에는 모든 음식이 맛있어보이는 신비한 효과가 ㅋㅋ 반갑습니다~ 팔로 할께요 ^^

아드님과 좋은시간을.. 오늘 저도 가족과 슈퍼가서 사시미에 스시에 만나게 먹고 있습니다.

오~ 스시 사시미 먹고싶으네요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오늘 유난히 짜장면과 탕수육이 먹고 싶었는데,
이 포스팅이 오늘의 마지막 고비입니다. ㅠㅠ

고비를 잘 넘기셨나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3.76
ETH 2556.8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