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주문진 대게 식당 "대게나라"

in #muksteem7 years ago

강원도 주문진에 와 있네요. 서울에서 출발해서 새로뚫린 춘천-양양간 고속도로를 이용하니 3시간 정도걸려 도착했네요. 영동보다 확실히 빨리온것 같습니다~
주문진 소돌해수욕장에서 잠시 바닷물에 몸을 담그니 저녁 시간이 되었네요.
그리하여 주문진 대게집을 찾아 나섰지요. 여기저기 검색해본 결과 "대게나라"와 "대영유통"으로 좁혀졌고 물회냐? 대게라면이냐? 의 갈림길에서 물회를 선택하여 "대게나라"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대게 집게살 사진 투척!!
CaptureFinalImage.jpg
그렇습니다. 이 집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대게나라"

1. 기본정보

IMG_5016.PNG

2. 분위기

일단 간판이 딱 분위기를 잡습니다. 여기가 대게나라다 ~ㅎ
CaptureFinalImage.jpg
대로변을 따라 정말 많은 대게집이 있습니다. 뭐 다른 집들도 다 괜찮을거라 생각은 됩니다만 일단 정해진 집으로 ~ 고고

수족관에 가득 찬 대게, 홍게, 킹크랩 들~ 아!! 조금만 기다려라 내가 맛있게 먹어주마!
CaptureFinalImage.jpg
일단 싯가이므로 시세를 물어봅니다. 오늘은 kg당 7만원~ 한마리 정도 나오는 크기입니다. 같이간 어른은 세명, 아이들은 안 먹는다고 하니... 인당 한마리씩 세마리 주세요~ 개딱지 하나씩은 차지해야 하므로 ^^
CaptureFinalImage.jpg

3.메뉴

들어가서 자리 잡고 메뉴판을 찍어봤습니다. 모두 싯가이므로 의미없고 ㅎㅎ
CaptureFinalImage.jpg

스끼다시로 나온 물회 ~ 이것 때문에 여기왔는데 생각보다 회가 별로 없습니다. 실망스러우나 스끼다시 인지라 그냥 넘겼습니다. 물회는 물회 유명한 속초 청초수물회로 달려가 먹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CaptureFinalImage.jpg
역시 스끼다시로 나온 회 한사라~ 얘도 큰 감흥없이 넘어갑니다. 회는 내일 떠서 먹을거니까 ^^
CaptureFinalImage.jpg

주섬주섬 스끼다시를 먹고 있던 찰나 오늘의 주인공 대게가 등장합니다~ 오호!! 이거지~
CaptureFinalImage.jpg
먹기 편하게 손질 잘해서 나오네요~ 열심히 먹어야죠. 게살들이 달아요 달아~ 이거 뭐 정말 ^^
게살로 한참 입맛을 끌어올리는 중 게딱지 비빔밥을 가져다 주네요.
CaptureFinalImage.jpg
남은 게살을 발라 밥과 함께 한입 한입.. 사라져가는 밥이 야속합니다. 게살은 조금 남았는데 얼추 배가 차네요. 역시 밥이 들어가니 배가 ~ 그래도 게살은 남길 수 없죠. 야무지게 몽땅 발라내서 정복해버렸습니다. 역시 일인일게는 해야 먹은것 같습니다.

4. 총평
스끼다시는 기대하지말자.
메인메뉴가 훌륭하다.
분위기는 시장분위기
가격은 적당하다.(대게기준)

Sort:  

korean food is the best, i like so much :)

It's really good. Thank you!!

요즘 대게나라 ..자주들 가시는군요 ...
게딱지에 밥 비며먹는..건 ... 언제봐도 맛있어보여요 ㅎ

그래요? 여기 맛집인가봐요~ ^^

하악 하악. .+0+
난. . 왜 이야밤에 이걸 보게된건지. . ㅠ

밤에 정리하다보니 밤에 올렸네요 ㅠㅠ

아.. 야밤에 이거 너무 하신거아닙니까 미워할겁니다 앞으로 ㅋㅋ

아 이게요~ 올려놓고 바로 잤네요^^

아...짭쪼롬한 게살에 소주한잔 먹으면 진짜 최곤데요..으으으
우리 동네 홍게 싸게 파는집 있는데 덕분에 내일 거기나 함 가야겠어요ㅎㅎㅎ

홍게도 맛나죠. 게는 다 맛나요~~~^^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진행하고있는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네 올렸습니다 ^^

와~~ 역시 먹는게 남는거네요^^

맞아요 먹고죽은 귀신 때깔도 곱다고 ㅋ

これは凄い。

한글로 ㅋㅋㅋㅋ

이건 대단하다는 의미입니다..형수님이 잘아시니까^*^

대게 너무 맛있죠! 아.. 군침 도네요. 아침에 눈뜨자마자 이런 위장 자극 먹스팀이라니!!

먹스팀은 적당히위방을 자극해줘야죠 ^^

아...갑각류는 사랑이죠 ㅎㅎㅎ

맞아요 갑각류는 위대한 맛을 지닌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92.40
ETH 3470.0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