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양양 동해막국수!! 3대막국수라더니 역시~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오늘은 주문진에서 서울로~ 여기저기 데려다주고 집에 도착하니 운전을 7시간했네요.. 내일부터 일상복귀 스팀잇도 제대로 복귀 ~ 주문진 마지막 맛집을 소개합니다.

서울로 올라오기 전 마지막 점심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동해막국수" 본점("양양동해막국수"라고 불리기도 한다)에서 막국수와 수육을 먹기로 했다. 이미 많은 사람들한테 들어왔던 곳이라 뭔가 검증단 느낌도 ㅎㅎ

살짝 물막국수 비쥴얼을 느껴보시고 ^^
CaptureFinalImage.jpg

1. 기본정보

주소 : 강원 양양군 현남면 동해대로 54 (지경리 2-4)
전화번호 : 033-671-7117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CaptureFinalImage.jpg
현남IC 초입에 위치하기 때문에 찾기는 쉽다. 주차장도 엄청 넓습니다. 그런데 주차장이 꽉차는게 함정 ㅎ

2.분위기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거의 12시경. 줄이 쫙 늘어서 있었지요. 사진에서 중간에 선풍기 있는곳까지 줄이 쫙~~ 덥긴하지만 그늘막이 있어서 태양은 피할 수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CaptureFinalImage.jpg

중간에 기다리지 못하시고 밖에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보입니다~ 뭐 애들 없으면 그냥 저기서 먹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나만 그럴지도 ㅎ. 어쨌든 이 블록의 끝이 줄의 끝입니다.
CaptureFinalImage.jpg

꽤 줄이 긴것 같았지만 막국수의 특성상 줄이 꽤 빨리줄어요. 25분 정도 기다려서 입장 한것 같네요. 뭐 이정도는 ^^. 식신로드에서도 왔다갔군요~
CaptureFinalImage.jpg

3. 메뉴

수육 20000원, 막국수 7000원, 곱배기 8000원.. 간단합니다!!
수육과 물막국수를 시켰지요. 저는 곱배기 ^^
CaptureFinalImage.jpg

수육이 먼저 딱 나오네요~ 고기도 많고요.. 그리고 중요한게 무김치가 가자미식혜라는군요. 수육과의 조화 ~ 너무 맛있습니다!! 마늘도 하나 딱 넣어주니 대박~~~~~
CaptureFinalImage.jpg

막국수 곱배기 나왔습니다.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육수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먼저 육수부터 들이키고 맙니다~ 시원하고 달콤.. 이런 맛이구나. 이 육수가 맛을 잘못내면 너무 단데.. 단맛을 잘 잡았네요. 담백한 계열의 막국수라기보다는 달짝지근한 막국수 계열.. 김치랑 같이 먹으면 김치국수 맛이 나서 또 좋습니다. 무랑 같이 먹으니 새콤한 맛이 다해져서 맛을 확 살려주네요. 반찬에 따라 여러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CaptureFinalImage.jpg

4. 총평
다시 한번 가볼것 같습니다.
가격도 음식맛도 만족입니다.
재방문 시 수육에 막걸리, 비빔막국수를 먹어야겠어요 ^^

Sort:  

으아아 줄이 어마어마 하네요
이날씨에 줄서기 고역이겠다 ㅠㅠ

그래도 햇빛을 피할 수 있게 해놔서 생각보다는 괜찮았습니다 ^^
일행은 선풍기앞으로.. 저만 줄 섰지만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동해대로 54 (지경리 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toktok/3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지도 봇님 안녕 ^^

가성비가 훌륭한 집인듯 해보입니다. 야심한 시각에 갑자기 배고파 지네요 큰일....ㅋ 좋은 글 잘보고갑니다.

네 가성비 괜찮죠? 시간이 야심한 시간에만 생겨서 늦게 올렸네요 ~ ^^

아이구 운전 고생하셨서요 ㅠㅠ 저도 덕분에 내일 열무냉면이라도 먹으러 갑니다!!!

감사합니다~ 열무냉면 시원하고 깔끔하죠. 츄릅~~~ ㅎ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막국수와 수육..최고입니다. 이제슬슬 한국음식이 땡겨오네요..저도 주말에 계속 먹스팀입니다.

주말에 가이드 하시니 먹스팀이 늘어나겠네요 ㅎ

이번주말은 조금 먹었습니다^^

정말 맛나보이네요..ㅠㅠ 검정색은 김?인가요?

네 김입니다~ 김이 더해져서 감칠맛이라고 해야하나? 더 생기는것 같아요 ^^

아 덥고 답답한 출근길 만원지하철 안에서 보니 막국수 사진을 멍하니 보게 되네요.ㅎㅎ

저도 더울때 많이 생각날 것 같습니다~ 멍~~~~~ ㅎ

톡톡님. . .
저. . 이제 톡톡님 블로그 안볼래요ㅠ

왜케 맛난것맛 먹고다니시나요ㅋㅋㅋㅋㅋㅋ
급 배고파졌잖아요오. . .ㅋㅋㅋㅋㅋ

그...그게 여행가면 맛집을 찾아 고고~ ㅋㅋ
맛집 블로거에 비하면 새발의피죠 ㅎ

정말 맛있겠어요~
지금 날씨에 정말 딱 일 것 같은 막국수!!!!!!
오늘 아침을 너무 적게 먹었는지 벌써 배고프네요.; 아직 4시인데.ㅠ_ㅠ
(점심은 원래 안먹어서.ㅎㅎ;)

우왓 점심을 안드시면 지치실텐데.. 조금이라도 챙겨드세요~

개인적으로 kr-daily 활성화 시작하고나서 너무 힘든점이 먹스팀이네요...
잘 참고 있었는데..수육에 미치겠네요 ㅠㅠㅠㅠㅠㅠ

아 자꾸 밤에 보시게되니 그런가보네요. 그렇다고 맛없는거 올릴수도 없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