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먹스팀 '식당정약방'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은 먹스팀 ‘식당 정약방’입니다.

상호 : 식당정약방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반송로 1392

차를 몰고 가다 상표를 볼 때는 한약방인 줄 알았네요. 하하하
우선 대문 사진
대문.png

주차장이 넓어서 좋네요.
앞마당에 잔디가 있고 의자가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네요

정원.png

저희가족이 들어간 시간이 오후 3시 정도인데 점심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손님이 많아 조금 기다려야 했습니다.
주문은 미리 터치스크린으로 하네요. 이런 건 편리하고 좋은 시스템 같아요.

주문.jpg

일단 저희는 생김밥 하나, 물국수 하나, 물국수 곱빼기 하나 비빔국수 하나 시켰습니다.

메뉴.jpg

생김밤은 안에 톡톡 터지는 맛이 있어서 날치알이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무말랭이가 들어 있네요.
식감이 너무 좋아요.
근데 김은 조금 질겨 턱에 힘이 들어가네요.

국수는 국물도 시원하고 면이 부드러워 너무 맛있습니다.
국수.jpg

사실 전에 이집에 한 번 와 본 적이 있거든요. 그 때는 해초꼬막 비빔밥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강추합니다.

그리고 이집 김치, 알고 보니 양배추로 담은 김치네요. 아내는 맛있다고 하는데 전 그냥 김치가 좋아요.

맛있게 다 먹고 나오니 15,300원 나오네요. 싸도 너무 싼 것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영수증.jpg

커피는 부산에서 유명한 커피 전문점 ‘인얼스’의 커피원두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500원에 판매하네요.
인얼스 가서 먹으면 4,000원인데...
커피.jpg

커피향을 맡으며 의자에 앉자 분위기 한 번 잡고 오늘의 점심 마무리 했습니다.

평가 : 가격대비 맛, 서비스, 분위기 모두 만족입니다. 강추합니다.

매화 꽃이 피었네요. 봄이 어느듯 성큼 다가왔습니다.
1521459603589.jpg

Sort:  

국수가 쌀국수 같아요. 엄청 궁금한 맛이네요~

아 이걸 어떻게 설명할 수가 없네요.
직접 드셔야 헐 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반송로 139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 맛있는 게, 믿기지 않는 가격. 기름값 들더라도 가봐야겠네요.

가격대비 베리 베리 굿입니다.

가성비가 진짜 좋은곳 같네요 저도 여건이 되면 한번 가서 배터지게 먹어보고 싶습니다

다른 메뉴도 맛있어요. 특히 해초 꼬막 비빔밥

와... 담에 한번 가봐야겠네요..ㅋㅋ

가까운 송정에 '송정집'이라고 본점이 있어요.

근데 전 여기가 더 좋네요.

테일님 저 곧 친구들과 부산 여행가요
테일님이 지금껏 올려주신 먹스팀 참고해야 겠어요^-^

여기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곳이네요.
부산에는 더 맛있는 곳이 많아요.

우와~ 진심 지금 소화 안되는데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곤방와~. 일본어관련 포스팅 하시네요. 저도 팔로우합니다.

꼭 쌀국수같이 생겼네요! 소면은 아닌것같고.. 궁금한 맛이네용😋

그냥 소면이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 보팅 완료했습니다. 해초꼬막비빔밥,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 거같아요~ 매화가 아름다워요!

식당 이름만 봐도 맛있을 것 같았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짱짱맨 언제든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149.00
ETH 3156.9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