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30년 전통의 착한가격 목동찹쌀호떡
안녕하세요 마트요정 입니다 ^^
어렸을때 먹던 호떡맛은 잘 안나고 녹차 옥수수 등 하이브리드 형 호떡들도 꽤 많아진 요즘입니다
오늘은 기본에 충실하면서 착한가격 500원을 10년 넘게 유지하고 있는 목동찹쌀호떡을 소개하려 합니다
제가 알기론 30년 가까이 두 부부가 계속 운영을 하고 생활의 달인 이후 사람들이 많아져서 아주머니 한분 더 해서 운영을 하시는 것 같은데요
목동 주민들에겐 원래 유명했던 집이고
애들 유학갈 때 냉동호떡도 챙겨준 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저도 집이 멀다보니 20개 포장해 가는데 3개씩 낱개포장 해서 얼렸다가 후라이팬에 달구어 먹기도 합니다...
호떡 반죽은 매일 새벽에 만드시고 소진되면 문을 닫는데 오후 4시반 정도 되면 소진되는 것 같고
여름에는 오픈하지 않습니다
호떡 속에는 씨앗도 들어가고로 신선한 현미유로 튀깁니다. 가시면 앞에 기본으로 10명은 생각 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한우물을 파서 열심히 버신분이 나중에 달인으로 티비에 나오니 저도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
위치입니다 서울특별시 양천구 중앙로32길 61
너무 먹고 싶어서 인근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와 한장 찍었네요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양천구 중앙로32길 6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
호떡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예 가성비 뛰어난 집이고 500원이면 이건 거의 공짜입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삼립빵도 천원부터니까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너무 늦은 답글 죄송하고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