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포항 브런치카페 휘겔리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여 드림이 아빠 달콤한 아빠 입니다

오랜만에 와이프와 함께 포항의 브런치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주소: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효성로29번길 17

여긴 전에도 몇번 와보긴 했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와서 먹은거 같네요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좋은 아파트 옆에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테이블 회전율이 좋더라구요 ㅎㅎ

36C0F5DB-6DC3-4075-AC25-B2399FC562A2.jpeg

C121DF57-78F6-40DD-A34E-0FF48E930090.jpeg

자주오면 외식비 폭탄 나올거 같아서 아주 아주 가끔씩 와서 먹고 있어용ㅎㅎㅎ

밥먹을때 드림이도 협조를 잘해줘서 자리 이탈 한번도 안하고 끝까지 앉아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던지ㅋㅋ
끝에 가선 유튜브의 힘을 빌리기도 했지만ㅋㅋㅋ
토마스 시리즈 저 어릴때도 본거 같은데 아직도 인기가 있는 모양이네요ㅎㅎㅎ 신기하네 ㅋㅋㅋ텔레토비는 안나오는거 같던데

둘이서 메뉴 3개를 해치우고 음료까지 뱃속에 탈탈 털어놓고 나오니 드림이 잘시간이네요 ㅋㅋㅋ꺼윽 잘먹었다

욕심같아선 카페에서 재우고 계속 있고 싶었지만ㅋㅋ아이의 컨디션 유지를 위해 집에 올수밖에 없었네요

아쉬워라...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내분이 정말 좋아하셨을것 같아요!!!~ ^^
다음번 브런치를 위하여 풀봇하고 갑니다!!!~ ^^

이런 은총을 내려 주셔서 감사함니다^^
스팀잇 덕분에 이것저곳 많이 다녀오게 되네요

파스타와 샌드위치도 맛나보이지만
감자튀김에서 침샘폭발했어요
유난히 맛나보여요!
저희집도 요새 외식비 비상인데
세상에서 젤 맛있는 밥은
남이 해주는 밥이라는 사실.... ㅋㅋㅋ

ㅎㅎㅎㅎ가끔은 괜찮지 않을까요??ㅋㅋ 한달에 한번정도???ㅋㅋㅋㅋㅋ

와~~파스타 맛있게 생겼네요...ㅎㅎ 브런치 먹고 낮잠이나 자고싶네요 ㅋㅋ

저는 오늘 햄버거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맛있게 먹으셨나요?ㅋㅋ 전 멋있게 먹고 화장실을 자주 갔네요 ㅠㅠ

지금 이 시간에 보니 너무 배고파지네요ㅋㅋ 회사에서 딱 배고플시간이거든요ㅋ

ㅎㅎㅎ언능 퇴근하셔서 저녁식사 하셔야죠 이제 ㅋㅋ 칼퇴 하셨길!

캬아~~ 포항 휘겔리는 스티밋에서 보게되어 반갑습니다!!!
효자에 있는 분위기갑 브런치카페죠~ 저는 포항 블로거이자 스티밋 뉴비입니다~ 잘 보고 가용

반가워요 ㅎㅎㅎ 포항분들 몇 없었는데 반갑네요ㅋㅋㅋ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짱짱맨 최고!

오~~~ 맛있는 곳을 많이 아시고 또 많이 다니시는 편이군요~

아이도 얼른커서 같이 외식다니는 행복한 날이 오길 바래요^^2ㅇ

아이는 2인분 빠~~밤.. ㅋㅋ

넹ㅎㅎㅎ편하게 앉아서 먹는날이 오겠죠?ㅋㅋㅋ그래도 오늘은 편하게 앉아있었네요 ㅋㅋ

아이가 잘 먹어주고
아이가 잘자면 그 또한 행복이 아니겠습니까.

아참 보내주신 책 잘 받았습니다 ㅠㅠ
정신이 없네요... 조만간 다 읽고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ㅜㅜ

ㅎㅎㅎㅎ천천히 읽으세요 바쁘실탠데 무리하게 읽진 마시고욤ㅎㅎㅎㅎ

생각보다 두꺼워서 당황했습니다 ㅜㅜ

ㅎㅎㅎ글쵸?ㅋㅋ 근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금방 읽힐거에요 ㅎㅎ

야식을 부르는 비쥬얼이네요<

그런가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0.50
ETH 2618.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