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외관은 허름해도 포항 맛집! 독도횟집에 가다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입니다

5D0F660A-5797-4941-A8B8-4887E69C6E87.jpeg

저번달 말일에 팀원들과 같이 회식을 갔더랬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오는날..터벅터벅 걸어서 횟집으로 향했습니다 ㅎ
비오는날에는 회먹으면 안된다는 말을 뒤로 한체...

독도횟집
주소: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양학천로 32

외관 사진은 없는데 건물 외관이 진짜 허름함니다
여기 장사 하는곳 맞나 싶을정도 니까요 ㅎㅎㅎ
생각없이 지나가면 가게인지도 머르고 지나가는 곳입니다
그러나 막상 들어가서 매뉴를 시키면 입이 떡 벌어집니다 ㅎㅎ 뭐가 계속 나오거든요

차를 집에 두고 온다고 팀원들보다 좀 늦게 도착을 했습니다
방에 들어오니 이미 메뉴가 나오기 시작했네요

D34FA6A8-FB7E-46B7-8006-BCB4AB33A071.jpeg

위에 보이는 빨간 국수는 회가 들어간 회국수 이구요
밑에 보이는 대게를 비롯한 각종 해산물들이 가득 했습니다ㅎㅎ
사진 보이시나요 ㅋㅋ 새우 대게 오징어 해삼 멍게 등등 옆에 조개도 한솥 주시더라구요
뭐가 계속 나와서 먹을 시간이 부족하더군여

횟집에 왔으니 회를 먹어야죠?ㅋㅋ 드디어 회가 나왔습니다
두둥!!

281E539E-BF60-443F-92D3-3CFF2596DEEF.jpeg

대나무 통에 참가자미 회가 얹혀서 나옵니다
크아ㅎㅎㅎ회 크기도 도톰한게 완전 제스타일 이었습니다 회먹을때 아삭 거리는 느낌을 아실런지 ㅋㅋ와이프와 전 두꺼운 회를 좋아하거든요
보통 시장 횟집에 가면 얇게 썰어줘서 맛이 덜하고 그랬는데 여긴 회가 완전 대박이었습니다

간사람들 모두다 우와 우와 감탄 연발을 하며 맛있게 먹었네요

재방문 의사 1000%있습니다 다음에 올땐 와이프 장인장모님 모시고 와야겠습니다 ㅎㅎ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쥬얼 쇼킹!! 앉은사람들 손 멀리멀리 안뻗고 바로 앞에있는걸 먹으면 되겠네요!

Comment edited. Sorry for disturbance.

헉헉!!!!! 저 회가 저렇게 나오는 건 처음 봤어요. 재방문의사 1000%생길 법 하네요. 회가 나오니 옆으로 치워진 대게도 너무 먹고싶고ㅠㅠ흑흑 국수도 맛나겠고... 저도 비올때는 회 먹지 말라는 얘기 들었는데...먹는데 날씨가 상관이 있나요. 맛있게 먹으면 장땡이지요!!!!!ㅋㅋ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저렇게 나오는거 첨봣어요 ㅋㅋㅋ먹는데 날씨가 무슨상관인가요 ㅋㅋ 그쵸 맛있게 먹음되지 ㅎㅎㅎ국수 리필해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ㅋㅋ

우와! 이런데가 있다니요! 꼭 방문해보겠습니다 ㅎ

전 만족했습니다만ㅋㅋㅋ레드님께서 만족하실런지 머르겠네요 ㅋㅋ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제가 해산물을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
최근 본 먹스팀중 쵝오!!! 역시 포항이군요~~

ㅎㅎㅎㅎㅎ해산물을 별로 안좋아하는 저도 꽤 맛있게 먹었슴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양학천로 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참가자미회 장난 아니군요...ㅎㅎ
정말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ㅎㅎ

회가 두툼하니 장난 아니더군요 진짜 ㅋㅋㅋㅋ맛집중에 맛집 입니다 ㅎ

와이프에 장인, 장모까지 생각 해주시는 멋진 남편이십니다. ^-^

^^저는 고추장회국수만으로 만족할 수 있으니.. 먹고 싶으네요.

와 대나무에 회올려주는건 처음 보네요!!!ㅋ

기본반찬도 아주.괜찮네요!!!

대게나 조개찜같은것은 따로 시켜야하나요??ㅋ

가자미회의 비주얼이 압도적이네요!!
태어나서 한번도 못가본 포항 ㅠㅠ

포항 올일이 잘 없죠 ㅋㅋ 구석에 있어서ㅎㅎ경주올때 가끔 들리려나 ㅋㅋ비주얼이ㅋㅋ 또먹고 싶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