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비법육수로 끓이는 히요꼬라면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 유양입니다ღ'ᴗ'ღ

제가 소개할곳은 가끔 점심시간에 들리는곳인데요
비법육수로 라면을 끓인다는 장안동 히요꼬예요(๑˃̵ᴗ˂̵)و

잘 몰랐는데 장안동 주민들은 대부분이 알고있는
맛집으로 부상한 집이라고하더라구요!ㅎㅎ

히요꼬의주먹밥집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장한로28가길 1 (장안동309-4)

사실 이곳에서 덮밥류도 먹어봤는데 ....
여긴 라면에+주먹밥1개 먹으면
양도 딱좋고 맛도 딱좋아요ღ'ᴗ'ღ

시중에서 판매하는 라면종류들이 쫙있고
원하는 라면을 골라서 끓여달라고 요청을 할수가있어요

전 진라면매운맛에 + 매콤참치주먹밥

요 메뉴를 젤 사랑해요 ∗❛⌄❛∗

2018-02-22-12-32-59.jpg

주먹밥이 진짜 맛있고 모양도이뻐서
데이크아웃으로 가져가시는분들도많더라구요

2018-02-22-12-30-17.jpg

이렇게 맛있게 한끼 뚝딱!
벌써 한주의 중반 수요일이네요

곧 행복한 주말이 다가옵니다 모두들 오늘도 화이팅하세요ᕕ( ᐛ )ᕗ

Sort:  

와 원하는 라면을 선택하니 좋네요
라면의 찰떡궁합은 주먹밥과 김밥~~
주먹밥은 진짜 고소할거 같아요
누가 나한테도 만들어 줬으면 ㅠ_ㅠ

네네!! 라면을 취향대로 골라먹을수있다는것이 또하나의 장점이예요
주먹밥이 삼각형대로 이쁘게 만들어져 나오는것 또한 너무 좋더라구요

다이소에서 주먹밥틀을사서 저도 집에서 한번도전해보려구요!!๑′ᴗ‵๑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장한로28가길 1 (장안동309-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๑′ᴗ‵๑

비법육수로 끓이는 라면 궁금하네요 +_+ 삼각김밥 모양이 귀여워요!

주먹밥이 딱 삼각형 모양반듯한게 이쁘고 맛도 좋아요 ㅎㅎ

계란은 안 넣어주나요?^^
주먹밥 맛있겠어요 안먹어본지가 오래됐네요^^

계란은 추가할수있어요!!
여기는 라면끓여주실때 숙주도 함께 넣어주셔서 더 시~원한거같아요 ๑′ᴗ‵๑

우와~~~ 맛있겠어요~~~
요즘 라면 맛있는 집 찾기 어렵다는 ㅠㅠ
한끼 뚝딱이네요~ㅋㅋㅋ

저도 회사근처 자주가던 밥집이 없어지는바람에 요즘 점심시간마다
어디가야하나 헤메고있어요 ㅠㅠ 이곳은 가끔가는데 (항상 라면만먹을수없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특히 주먹밥이!!!๑′ᴗ‵๑

와우... 비법육수라....
안그래도 어제 저녁에 삼각김밥을 너무 많이해서....
남았는데 점심때 라면과 함께 먹어야하나봐요....

저도 집에서 주먹밥만들어서 라면+주먹밥 집에서 먹기해봐야겠어요 ㅎㅎ
주먹밥을 조카랑 만들기하면 좋아할것같아요 ๑′ᴗ‵๑

비법육수라니 신기하구만!

비법육수라고하는데 사실.. 잘모르겠고 숙주를 넣어주는데 맛있더라공 ๑′ᴗ‵๑

라면과 주먹밥 환상의 궁합이죠ㅎ이거보니 라면이 너무 땡기네요^^

정말 환상의 조합인거같아요 이렇게 먹고나면 딱 좋을만큼 배가 두둑해지는거같아요 ๑′ᴗ‵๑

오... 비법육수라면..... 먼가 국물의 맛이 다른가요??? 굉장히 궁금해 지네요..... 주먹밥의 밥양도 굉장히 많아 보이구요....

많은분들이 주먹밥의 양이 엄청나게 커보인다고 말씀하시는데
보통크기의 주먹밥이였어요๑′ᴗ‵๑ 비법육수는 아마 야채를 넣고 하신듯?;; 숙주를 넣어주세요 ㅋㅋㅋ

주먹밥이 양이 상당한데요!?!!
라면의 주먹밥 ㅠㅠㅠ 좋습니당... 전 가까운 틈새라면이라도 가야하나 싶네요 ㅋㅋㅋ

보이는것과달리 보통의 주먹밥이예요 ㅎㅎ
비법육수도있지만 이곳은 주먹밥맛집인것같아요 저의생각은ㅎㅎ ๑′ᴗ‵๑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55.88
ETH 3055.5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