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함께간 샤브샤브집 <쌈향>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유양 입니다ღ'ᴗ'ღ


주말에 가족과함께 다녀온 번동 샤브샤브집
쌈향을 소개해보려고해요

사실 손님이많아서인지 직원들 서비스도별로였고 말투도 별로여서 나쁜말쓸꺼야! 했었는데
샤브샤브뒤에먹은 죽이넘나맛있어서😅

에잇 직원서비스 부족하지만..
맛집으론 인정한다!😗


쌈향

주소: 서울시 강북구 번동 310-15 한성빌딩


01.jpg

동네에 외식할곳이 별로없어 그런가
웨이팅할정도로 손님이많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음식은
"소고기샤브샤브"예요❤

02.jpg

03.jpg

푸짐해보이지 않아서 먹고 배안부를것같아
추가해야하나? 싶었는데 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샤브샤브의 맛도 평범해서

그리맛있지않은데? 보통이야
생각하고있었는데 마지막 죽이반전!!!


그냥평범해보였는데 고소하고
소고기를 우려낸 국물이라그런지
간도 딱 적당하고
조카도 맛있었는지 냄비까지 싹싹긁어먹었어요ㅋㅋㅋㅋ

04.jpg

직원서비스도 좋았다면
별다섯개짜리 맛집이될수있었을텐데..
서비스때문에 아쉬운 별4개정도의 맛집인것으로 인정합니다😀

Sort:  

샤브샤브 먹은지 오래된거 같아요 !!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

구워먹는거보다 샤브샤브가 좀더 건강한 느낌이라ღ'ᴗ'ღ

와~~~ 맛나게땅. Bb

네네~ 정말 맛있었어요ღ'ᴗ'ღ

ㅋㅋㅋ 다 별로였는데 죽이!!!
그 죽때문에 줄서서 먹나봐요~~ 조카가 잘먹었으면 된거 아니겠어요?^^

네네 죽맛집....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강북구 번동 310-15 한성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๑′ᴗ‵๑

친절만하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샤브샤브뒤에 먹는
죽은 진리죠!!

진짜요 친절하고 서비스좋았으면.... 처음부터 끝까지 마음안상했을텐데 ㅠㅠ
진짜 처음에 감정상해서 다른곳갈까 싶었거든요 ;;;;;ㅋㅋㅋ

ㅠㅠㅠ 정말 저런집 너무 안타까워요...
물론 맛있으니 장땡이라지만 서비스 나쁘면....
서비스만 좋으면 완벽한데!!!!!!!

정말 간혹가다 줄서서먹는 맛집들보면 맛있으면 먹으러와라란식으로
불친절한곳들있죠... 진짜 그럼 맛있는음식도 기분나쁘게 먹게되잖아요!!!

맛있는데 직원들이 별로라니 너무 아쉽네요ㅠㅜ

친절하게 대해주셨으면 맛도 더 배배배로 맛있었을텐데 말이예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ღ'ᴗ'ღ

서비스가 별로라니 아쉽네요 ㅠㅠ 음식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맛집들보면 불친절해도 맛있으면 장땡 이런곳있잖아요..안타까워요
그럼 맛있어도 안가고싶은데 ㅜㅜ

음식도 맛있어보이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내요 ^^

네!! 맛있더라구요 ღ'ᴗ'ღ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