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고기가 생각날땐! 항방양육관으로ღ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유양이예요ღ'ᴗ'ღ

양고기 좋아하세요?

저는 양고기를 중국 베이징여행에서 처음 접했었어요
그때는 양고기의 잡내와 강한 향신료때문에 제대로 먹지도못하고
양고기에대한 안좋은 인식을 가지고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오늘 소개할 이 식당에서 양고기를 먹고
양고기에 대한 인식이 달라졌어요! (ˊ̥ ³ ˋ̥)

너무맛있고 잡내도 하나없고!!
장안동에 위치한 '항방양육관'이라는 곳이예요


항방양육관 장안점

주소: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85길 21-1



01.jpg
02.jpg

진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가족들이 생각나잖아요

저희집에서는 좀 먼거리긴하지만, 가족들이랑 외식하러도 가끔오는곳이예요

저희 아빠는 이곳의 지삼선을(가지요리), 엄마는 양꼬치를 좋아하시고,
조카는 꿔바로우를, 저는 옥수수온면을 좋아해서
이 4가지는 오면 꼭! 시켜먹어요ㅋㅋㅋ

03.jpg

양꼬치는 두말할 필요가없죠!!

04.jpg

지삼선 가지를 크게크게잘라서 튀긴후 볶았나? 여튼그런 느낌인데
소스도맛있고 같이 요리되어나온 파프리카랑 고추랑 하나씩 같이먹으면 최고!ㅎ

05.jpg

꿔바로우 특유의 새콤달콤한 소스가 맛있어요!

06.jpg

향라새우 동생이 먹어보고싶다고해서 이날처음으로 시켜봤어요
통통한새우가 듬뿍들어있어서 식감이 너무좋더라구요ㅎㅎ

07.jpg
08.jpg

옥수수온면 다른식당에서도 먹어봤지만
옥수수온면은 정말 이집이 최고인것같아요!
다른식당은 그냥 잔치국수같은느낌인데.. 이곳은얼큰하고 너무 맛있어요

09.jpg

이건 반찬으로나오는 열무인데 너무맛있어서
저는 올때마다 2번3번 리필해먹어요
고기가 약간 느끼할수있을때? 이걸 하나 먹으면 좋더라구요ㅎㅎ

엄청많이 시킨거같은데 남김없이 다 뿌셔버리고왔어요
이곳에만오면 주체못하고 양껏 포식하는듯๑′ᴗ‵๑

양고기에 약간이라도 거부감있다고하시는분들은
이곳에서 시작해보세요 정말 추천드려요
제게도 양고기에 대한 인식을 변화하게 만들어준 식당이라
다른분들께도 자신있게 추천드릴수있다고 생각해요!

모두 즐겁게 양고기 뿌셔뿌셔~ ᕕ( ᐛ )ᕗ

010.jpg

Sort:  

향라새우 진짜 맛있지 않나요? 그 특유의 향이 너무 좋아요! 완전 중독 ㅋㅋㅋㅋ 옥수수온면도 너무 시원해 보이네요! 해장으로는 그만인데...^^

옥수수온면 정말 해장으로 최고일것같아요! 해장용으로 먹어보진않았는데 어찌나 시원하고 매콤하던지๑′ᴗ‵๑

Upvote thanks
I dont understand what you are saying

다 맛있다고하시니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양고기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뭔가 다른가봐요

아~ 아직 양고기 경험이없으시구나!
소스가 약간 중국틱하긴한데 익숙해지면 맛있더라구요 ㅎㅎ

양고기는 잊을만하면 생각나죠.
우리 나라에서는 양고기가 흔하지 않아서
비싼 거 같아요.
그래서 가끔 먹게 되네요.

네네 양고기는 일만적인 불고기나 요런 아이들보다 고가이긴하죠 ㅠㅠ
저도 자주는 먹으러 못가고 ㅎㅎ 가끔가요 ๑′ᴗ‵๑

우와 감동백배받고오셨을듯합니다

네~ 맛있더라구요 ! ๑′ᴗ‵๑

항방양육관이라길래 저희회사앞에 있는거인줄
알았는데 ㅋㅋ다른데도 있네요!!ㅋㅋㅋㅋ
으아..식전에 이런 글을 보다니 ㅠㅠ
너무 맛나보이자나요 ㅠ

저도 여기만있는건줄알았는데 검색해보니까 체인점이더라구요!!

향라새우~ 와 새우크기가 크네요!! 꿔바로우도 맛나보이구요~

네네~ 다른곳에서도 양고기 꿔바로우 먹어봤지만 제 입맛에는
항방양육관만한 곳이없더라구요 ㅋㅋㅋ๑′ᴗ‵๑

음식들이 푸짐해보이고 다 맛있어보이는데 전 양꼬치가 땡기는거같습니다 유양님^^

양꼬치 요즘은 조금 대중적인 음식이 되었잖아요~ 음식점들도 많이 생겨나고
넘맛있어요 양꼬치 ๑′ᴗ‵๑

오~~~ 엄청 푸짐해요~!!
양꼬치는 향신료 냄새때문에 별로 안좋아하는데 다른 음식들은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에 양꼬치도 다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덴 이유가 있겠죠?

네네!! 그리 쎄지않고 한국인입맛에도 무난하게 먹을수있도록 소스를 만드신거 같더라구요
저도 양고기 별로안좋아했었는데!! 여기꺼 먹고 생각을 바꿨으니 갱걸님 입맛에도 맛을수있을것같아요 ๑′ᴗ‵๑

맥주랑 다 어울리는 음식들이네요ㅋㅋㅋ 불금이라서 그런가 사진들이 더 먹음직스럽게 느껴지네요

네 맞습니다 맥주!! 역시 양꼬치엔 칭다오는 괜히있는 말이아니였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