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동 소머리국밥집 요집은..?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yuayng 슈퍼유양이예요ღ'ᴗ'ღ


요즘 왜이리 자주 비가오는건가요...
이렇게 비가오는날이면 점심먹으러 나가는것도 귀찮아지는데요
회사 직원분이 추천하셔서 처음가본 장안동 국밥집 소개해볼께요ㅎㅎ


왔다 곰탕.소머리국밥

주소: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28길 18


a2.jpg


외관부터 이동네 터주대감같은 느낌을 풍기고있더라구요
소머리국밥에는 기름진고기부위가 들어간다고해서
저는 설렁탕을 시켜서 먹었어요

a.jpg

a3.jpg


전체적인 음식평은

'그리맛집은아니다 그냥 평범한 어디서든 맛볼수있는 국밥이다'였어요
제 맛평은.. 약간 평균이하? 국물이 느끼했고 특별한 이집만의 맛이없더라구요

식당안에는 어르신들이 많으시고 젊은층의 손님은 거의없었어요
아마 어르신들입맛에는 잘맞는 국밥인가봐요

그래도뭐 배불리 식사를 마치고 나오려는데
오! 후식으로 주신 야쿠르트ㅋㅋ 생각도못했는데
잘먹겠습니다 후식 감사합니다๑′ᴗ‵๑

a1.jpg

Sort:  

저는 오늘 점심 국밥도전하다 실패했어요 ㅠㅠ
웨이팅이 ㅠㅠㅠㅠ

그집은 엄청난 국밥맛집인가봐요!! 다음번에는 성공하셔서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랄께요 ღ'ᴗ'ღ

엄청 줄서는 순대국밥집이에요 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28길 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한입만 주세요 ㅠ 너무 배고프네요 ㅎㅎ

들려주셔서 감사드려요^^

ㅋㅋㅋ 후식 야쿠르트만 탐나네요~
그래도 배불리 식사하셨다니까 다행이네요~^^

네~! 맛있는걸로 배채우고싶었는데 살짝 서운하고 아쉽지만 ㅠㅠ..

맛은 그래도 후식 요구르트까지 주시다니 ㅎㅎㅎ
유양님 퇴근하시고 즐거운 금요일 저녁되세요^^

네네~ 맛은.. 그냥그렇지만 후식을 챙겨주는 훈훈한 정겨운 식당이였던것같아요 ㅎㅎ

맛이 기대이하인데...
요쿠르트를 서비스로 주셔서 다행이네요. ㅎㅎ
외관은 정말 맛집처럼 보이네요:)

네 외관은 완전 동네터줏대감 맛집처럼보이는데 말이죠 ㅎㅎ

그런집이 가끔 있죠..... 로컬들 특히.... 어르신들한테 인기는 있는데 외지인이 볼때는 거의 이해가 안가는 수준으로요 ㅠㅠ

약간 그런식당이였던것같아요 아쉽긴하지만.. 입맛에 안맞으면 다음부터 안가면.... 되죠!!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함께 소통계속해요 ღ'ᴗ'ღ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들려주셔서 감사드려요~! 한주의 시작 활기차게 하세요ღ'ᴗ'ღ

맛도 유양님 입맛에 맞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
어른들 입에 맞는 다면 약간,
구수한~ 누릿한 그런 맛이 날것같아요 ㅋㅋ

맛있는 음식으로 점심을 먹었어야하는데.. 좀 아쉬운 감이있지만..
그래도 뭐 나름.. 그~리나쁘진않았다는걸로 위안삼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