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서울대입구역 숙이네 조개전골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pergiant입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퇴사한 동료들을 만나서 조개전골에 이슬한잔 했어요.

위치: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6길 41 삼호원 숙이네조개전골

전골 사이즈가 엄청 큽니다. 근데 저게 소짜래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ㅎ

양: 성인남자 3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맛: 원래 해산물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국물은 시원하면서 칼칼합니다
친절도: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밝은 표정 좋았어요.. 쌓인 조개껍데기도 제때 치워주시고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메뉴판인데요 역시 전골이 주 메뉴입니다

아래는 옆에서 찍은 사진이구요 엄청 푸짐해 보이죠?

이제 뚜껑을 덮고 익혀줍니다. 제발 얼른 익어줘~

빈속에 소주 몇잔 기울이다가 뚜껑을 열어보니
짜잔~ 다 익었네요!

익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원래 계획은 가게 내부도 찍고 간판도 찍고 음식 사진도 가까이서 찍어서 첫 먹스팀을 남들 처럼 멋지게 써보려고 했는데요. 정신 놓고 먹다보니 사진찍는걸 까먹었어요.. 칼국수 사리넣은거랑 다 먹고난 빈그릇도 찍었어야 했는데 말이죠.. 한발 더 나아가면 각 해산물의 디테일샷과 효능 그리고 숙이네의 숙이는 도대체 누구인가? 와 같은 정보도 포스트에 담을 수 있었는데 말이죠~

역시 조개찜은 소주와 잘 어울립니다.

혹시 서울대입구역 근처 갈일 있으신 분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검색해보니 네이버tv에 동영상이 있네요 궁금하신분은 한번 보셔도 될것 같아요
http://tv.naver.com/v/1066810

Sort:  

이제 막 일어나서 본 글인데....
너무 배가 고픕니다...
이번주에는 저도 조개찜을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ㅎ

조개찜은 사랑입니다 ㅎ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저게 小자인가요 ㄷㄷㄷ 네분이서도 충분히 드실만한 양 같네요 ㅎㅎㅎ 좋은 집 추천 감사합니다!

네 실제로 보면 더 커요 ㅎㅎ 이벤트 감사합니다

먹스팀은 언제나 진리입니당!

첫 먹스팀이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6길 41 삼호원 숙이네조개전골]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조개찜은 소주와 함께 ㅎㅎ
작으나마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께요^^

Congratulations @supergian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687.24
ETH 3269.5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