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처음 시켜본 7번가피자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비오는 토요일이네요~
어제는 컨디션이 너무 좋지 않아서 피자 배달로 저녁 상 차린 @sunny97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알볼로를 애정했는데~어제 카카오톡 주문하기 메뉴에 7번가피자라는 브랜드가 배달가능리스트에 있는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프리미엄피자라는게 눈에 띄었죠~아이가 먹을거라면 이왕이면 하는 생각에 그런 멘트들이 눈에 들어오잖아요 ㅎㅎ

기대반 의구심반으로 주문한 피자가 도착했어요~
image

탄두리야끼 석쇠피자!!
오~~비쥬얼 최고네요 중간중간에 새알처럼 박힌 다코야키도 넘 맛나고 그동안 먹던 피자랑 뭔가 좀 다른 느낌예요

image

요건 수제 피클이라고하네요~그리고 갈릭버터?
다 맛있어요~초딩아들도 넘 잘 먹네요!!
도우도 쫄깃하니 잘 숙성된 반죽으로 건강하게 만든 느낌이랄까요 ㅎㅎ

image

지금 우리 동네는 가능한지 카톡에서 확인해보세요~
맛있으니 홍보하게 되네요^^
저는 카카오페이 결재로 2000원 추가 할인 더 받았어요~

종류별로 다 시켜 먹어볼 계획이예요
가장 맛난 걸루 찾아봐야겠어요 ㅋ

다들 행복한 주말되시구요~
이제 곧 점심 시간이네요

맛점하세요^^

Sort:  

아, 이제는 피자 브랜드가 다 바뀌었나 봐요? 피자를 너무 안 시켜 먹어서. . . ^^; 저는 피자헛 많을 때 단골이었던 사람입니다.

ㅎㅎ 피자헛 외식가면 어렸을때 부의상징이였던가요 ㅎㅎ

저도 서울에 있을 땐 알볼로를 애정했는데 지금 사는 곳 근처엔 없어서.. 7번가를 먹어요. 그런데 살짝 비싼 느낌... 한 번 주문하려면 10번은 고민을 해야해요 ㅎㅎㅎ

네~~이미 드시고 계시구나!!
그래도 중복할인하니 알볼로보단 가격이 괜찮은거 같긴해요^^

우아...석쇠 피자라 그런가 더 먹음직 스러워보여용^^!!👍

네 추천해요^^

지금 딱 배고픈데... 어마무시하게 맛있어 보입니다ㅋㅋ

어마무시 맛있는데 어쩌죠??^^;

정말 피자 도우가 엄청 건강해 보이는거 같아요
쫄깃쫄깃하구요 !!
맛난 피자 드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

ㅎㅎ네 함 드셔보시길요~~
비오는 주말이네요~ 남은 시간도 행복하셔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Looks very tasty :)

yap!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524.25
ETH 3616.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