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의 힘!! 초밥 먹고 으쌰^^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난주 목이부어 갑상선 이상인줄 알고 병원에 갔더니 임파선이 부었다며 조직검사까지 ㅠㅠ
오늘 그결과가 나온다고해서 조마조마했던 @sunny97예요~

그 맘을 아셨는지~ 동료분들께서 응원도 많이해주시고 별일 없을거라 안심도 시켜 주셔서인지 다행히 별일없이 약만 받아가지고 왔네요~

모두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이렇게 한번씩 심쿵할때마다 그래 짧은 인생 즐기며 행복하자!
건강 잘 챙기고 워라밸(work와 life 의 Balance)하자!!
부르 짖게 되네요

오늘 응원의 점심은

상호:도꾸이
주소: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237

image
요즘 초밥을 자꾸 올리게 되네요~
이집은 사무실 근처에 있어서 점심 먹으러 가끔 가는집인데
모듬 초밥이 10,000원!! 근데 다 맛있어요~

image

내사랑 마끼^^

image

맨처음 습~으로 허기를 달래고

image

우동으로 초밥 먹을 준비를해요~
가성비 정말 최고랍니다!

image

가격표네요~
젊은 사장님들 넘 친절하시고~
작지만 아기자기한 초밥집이예요!!

응원의 점심 먹고 커피까지 풀코스로 얻어먹은 날이네요~

갑자기 행복한 사람이네~
스스로 생각하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Sort:  

Your Post Has Been Verified ✅

I am @Rihannas!
You are Amazing and Your Post is also Amazing.
I Like Your Post .

IF You Want Good Curation rewards & Free Upvote :
Join our Curation Team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2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괜히 포스팅 봤다가 배만 고파졌네요 ㅋㅋㅋㅋ

저녁 드실때네요 ㅎㅎ 맛저하세요!!

우와 ㅎㅎ 가격이 정말 착해요.
우동정식, 알밥정식도 먹고 싶은 밤입니다. :-)

잘 참아내셨는지요??ㅎㅎ
맛있는거 많이드시고 행복함 하루 되시길요^^

다행입니다 .별일 없으셔서!! 역시 거간이 최고죠잉

네~감사합니다~건강하자구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초밥 맛있는데~~ 저도 먹고 싶어요~~ 먹는 게 낙이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843.49
ETH 2298.82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