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 강서 여의도벙개 후기 "YG Repulique IFC점"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J입니다.
주말을 이용해 시간이 되시는(?) 스티미언들과 함께 소소한 벙개를 열었습니다. 강서 오픈채팅방에서 급벙으로 열었지만 저포함 5명!!이라는 인원이 모였는데.. 나름 성공적이었습니다.
밋업에서 뵙던분도 나오시고, 스팀잇에서만 알던분을 오프라인에서 직접뵈니 신기하기도하고, 반가웠었습니다. 익명성을 위해 참여자분들은 금번 포스팅에서는 이정도로만..ㅎㅎ

만난장소는 여의도 IFC점 "YG Repulique" 으로 요즘같은 날씨에 저녁에 나와서 간단히 맥주한잔하고, 들어가도 좋을 것 같아 정보 공유드립니다.

1.jpg

가볍게 PUB에서 1차를 끝내고, 2차로는 편맥(편의점맥주)을 즐겼는데, 각 맥주캔을 3~4개씩은 드신듯.. 기억이 맞다면!
역시 만나서 술한잔하면서 말을하다보니 이야기대잔치였습니다. 사실 스팀잇을 통해 만났지만 각각의 암호화폐 경험을 포함하여 개인사 등ㅋ 진중한 이야기보다는 사람 냄새나는 이야기를 하였던 것 같습니다.

종종 벙개 모임으로 더 친해지고, 이러한 계기로 스팀잇이 더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sukjunko/sj-yg-repulique-ifc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Yummy 😋looks really delicious!!!

Thanks for visiting my post :) followed you.

Thanks. Me too @sukjunko!!!

전국 곳곳에서 밋업이 활성화 되는 것 같네요 ㅎ 잘보고 갑니다.

밋업 포스팅이 자주 올라오는거 보면 점점 많은분들이 관심을 갖는게 저도 느껴지네요. 방문감사합니다!

항상 맛난것과~ 밋업을 즐기시는~ 그대를 응원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밋업때 뵈요!

번개밋업의 선두주자! ㅋㄷㅋㄷ

ㅋㅋ로이최를 따라잡을순없지! 조만간 보자구!

4명 아닌가요? 제 눈에 안보이는 영혼이라도.. 크헉. 무서버.

ㅋㅋㅋㅋ 핫바의사나이요

ㅋㅋㅋㅋ아직도 핫바 먹고있는 얼굴이 선명해요

오.. 완전 안주비쥬얼이 장난아닌데요 ㅠㅠ

ㅎㅎ완전 푸짐하게 먹었어요!! 맛있음

IFC에 새로 생긴곳을 방문하셨네요! ㅎㅎ 저는 여기서 커피자주 마시는데...저도 조금 성장하면 참여하고싶네요^^ ㅋㅋ 즐거운 만남 되셨길 바랍니다!

ㅎㅎ뉴비분들도 오시니 부담갖지말고 참석하세요 :)

강서쪽 밋업이나 오프라인 모임이 참 활발하신 것 같아요~~ 언제 저도 한번 참석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ㅎㅎ

ㅎㅎ직접 만나는게 훨씨 즐겁고 재밌더라구요 :) 다들 좋은신분들이고! 꼭 한번 나와서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