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김포 롯데몰에서 코코이찌방야!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님들:)

이번주는 날씨가 워낙 오락가락해서 롯데몰같은 큰 복합 쇼핑센터에서 보내신 분들이 많으실거같은데요

역시나 저도 ㅋㅋㅋ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종일 놀았답니다

굳이 이곳을 고른 이유는 바로 코코이찌방야 때문이었어요!

하지만 도착한 시간이 한시를 넘은 시간인데도 코코이찌방야는 줄을 서있더라구요 ㅜㅜ

그래도 먹고 싶었던 토마토 카레가 있어서 얼른 줄에 합류했습니다;)

원래 뒤에 살짝 보이는 하야시 라이스를 먹으려다가

갑자기 토마토카레가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게다가 오무라이스 메뉴가 있어서 생각할 것도 없이 초이스했어요

닭고기 토마토 오므라이스! 가격은 만원이 살짝 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ㅜ

하지만 맛은 역시나 실패하지 않는 토마토!!ㅋㅋㅋㅋㅋㅋㅋ달착지근하니 부드럽게 잘먹구왔어요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동 886 롯데 백화점 지하 2층 코코이찌방야

Sort:  

카레 너무 좋아요👍

저도욧! 카레는 뭐든 섞어도 맛있어요!!!

으아..... 맛있겠어요 아침부터 침샘자극!ㅋㅋ

베리굿굿굿이에요XD!!!

코코이찌방 카레는 어디서나.... 맛이 보증되죠! 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

ㅋㅋㅋ저는 굉장히 만족했답니다!! 비싼만큼 맛있고 양도 많아서 항상 만족이에요!!

이거 왤케 맛있어 보이죠 ㅋㅋㅋ
토마토가 섞여서 달짝지근하면서 깔끔한 맛날거 같아요!!

ㅋㅋㅋ무거운 맛은 아니지만 새콤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에요 ㅋㅋ매운맛도 조절이 가능해서 더 굿굿굿:)
저 익힌 토마토 덩어리가 짱이예요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예전 먹스팀 데이터 추가 등록 작업중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동 886 롯데 백화점 지하 2층 코코이찌방야]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추가 등록된 글들에 대해 새로운 보상 지급 방안을 마련하는 중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758.86
ETH 3465.2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