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먹스팀 - 언제 먹어도 맛좋은 보쌈 술안주로 쵝오~

in #muksteem6 years ago

어제는 장모님이 올라오셔서 고기를 드시고 싶다고 하여

제가 가장 좋아하는 보쌈집을 다녀왔습니다

한 10년 넘게 다닌 곳입니다

늘 변함없고 맛이 좋아서 단골이 되었네요

4.jpg

고기가 어떻게 삶았는지 야들 야들 하고 냄새가 하나도 않나요

살코기만 시켜도 되고 살코기와 비계반 이렇게 따로 시켜도 됩니다

선분홍 색깔로 아주 맛깔스럽죠

2.jpg

반찬은 고추 된장 마늘 새우젓 그리고 된장국이 나오는데

된장국은 무한 리필입니다

배추를 넣어 심심하고 구수한 것이 맛이 아주 좋아요

5.jpg

배추속인데 어제는 너무 안익은 느낌이 나네요

사실데로 써야겠죠

보통때보다 아린 맛이 났어요

6.jpg

이것은 무채속인데 아삭 아삭한 식감이 아주 좋네요

가끔 잣이 씹히는게 고소한 것이 입을 기분좋게 합니다

7.jpg

쌈으론 이렇게 배추 절임이 나옵니다

3.jpg

이렇게 해서 김치보쌈 모듬이 나옵니다

어때요 먹음직 스럽죠

겨울철에는 굴이 이렇게 별도로 나옵니다

1.jpg

그냥 먹을순 없죠 이렇게 쇠주와 함께 ㅋㅋㅋ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동 50-46
상호 : 농부보쌈
전화번호 : 02-496-8860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동 50-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보기만 해도 부드러울것 같네요.ㅎ
너무 맛잇어 보입니다.ㅎ

네 보쌈은 언제 먹어도 맛이 좋은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