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닭발을 말하다 . 꼭 먹어 보세요

in #muksteem6 years ago

제 고향이 영월입니다 이곳으로 여행을 가면 다른 맛집도 있지만 광명 닭발은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영월이 도심에서 벗어난 강원도지만 요즘은 관광객이 많이 찾는 관광도시 같습니다
물가도 많이 올라가 어떨때는 조금 부담이 되는 것도 같습니다

광명닭발
주소 :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영월읍 하송리 11-1

1.jpg

저는 개인적으로 영월 서부시장을 가면 전병이나 수수부구미 올챙이 국수를 잘 안먹습니다
제 고향이지만 가격이 너무 오른것 같아 조금 부담이 되거든요
그렇다고 맛은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드실만 합니다
저는 주로 가는 곳이 광명닭발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일품입니다
닭발을 아무리 먹어보아도 이만한 곳은 없는것 같아요

2.jpg

3.jpg

이번에 갔을때는 반찬으로 감자와 물김치가 나오는데
반찬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강원도식으로 볶아서 고향의 맛을 느낄수 있는 맛입니다
물김치는 시원한 것이 갈증나는 목을 시원케 하네요

4.jpg

자 드디어 나왔습니다
영월 서부시장 가시면 꼭 드셔야 할 광명닭발입니다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사장님이 많이도 주셨네요
이것이 바로 5천원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이것이면 둘이서 소주 3병도 먹을 수 있답니다

5.jpg

자 이렇게 기본적으로 셋팅을 하고
추가적으로 김밥과 이면수를 시켰습니다
김밥은 출출한 배를 달랠수 있고 이면수는 저희 가족이 좋아라 합니다

0.jpg

김밥은 한줄에 천5백원

6.jpg

그리고 이면수 구이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1.jpg

우리 스티미언님들 맛있게 보이라고 여러 각도로 찍어 보았습니다
제가 맛 표현을 잘 못하는데 일단 맛있습니다 ㅎㅎ
양념 맛이 얼마나 좋은지 저희 가족은 닭을 못먹는데 이곳 양념은 찍어 먹습니다
잘 삶아서 입에서 잘 분리도 되 먹기도 편합니다
쫀득 쫀득한 그맛은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군침이 돌을 정도니가요

8.jpg

위에서 말한것 처럼 김밥이 천오백원 하는데
맛은 어렸을때 소풍갔을때 딱 그맛
그맛 아시죠
소시지가 들어가고 소풍때 사이다랑 먹던맛
그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영월 서부시장 다른것 드시고 술한자 하실때 이곳 광명닭발 들리시면 후회 안합니다
물론 취향이 틀릴수 있지만요 ㅎㅎ

11.jpg

자 이제 먹겠습니다
이렇게 비닐장갑을 끼고 먹어도 좋지만
그냥 입안에서 후루룩 후루룩 발골해서
톡톡톡 털어내며 먹는 맛이 그만이죠

12.jpg

이면수 구이는 만원합니다
서울에서 이면수구이를 시키면 반쪽만 주로 나오는데
이곳은 한마리 통으로 주시네요
기름에 잘 구워서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것이 정말 맛나요
막걸리와 한잔 하면 딱 좋습니다

13.jpg

이면수 구이도 이렇게 잘 구워서
술안주로 그만입니다
무엇보다 이곳이 좋은것은 너무나 저렴하게 맛나게 먹을수 있다는 것이죠

15.jpg

이렇게 깨끗이 잘 먹었답니다
따뜻한 밥한그릇 있으면 이곳에 밥 비벼 먹고 싶네요 ㅎㅎ
그정도로 양념이 맛이 좋아요

16.jpg

17.jpg

입은 참으로 신기한것 같습니다
이렇게 발골을 잘 하는것은 보면
정말 영월 서부시장 광명닭발 기분좋게 먹을수 있는 곳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영월읍 하송리 1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닭발 너무 맛있어보여요ㅎ갑자기 글보니까 배고파지네요ㅜㅜ 팔로우하고 가용

ㅎㅎㅎ 닭발은 언제나 진리죠

영월 가 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119.97
ETH 3054.2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