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족발이라 아세요 먹을수록 중독됩니다 ㅎㅎ

in #muksteem6 years ago

매운족발 중독이라는 곳에서 불금을 보냈습니다

처남이 프랜치레스토랑을 하고 있어서 11시나 되서나 만났네요

요즘 경기가 안좋은데 그래도 장사가 잘된다니 다행입니다

0.jpg

1.jpg

족발집 이름이 중독인데 아마 먹으면 중독된다고 해서 그런것 같아요

저도 처음 먹었보았네요

매콤한것이 괜찮은것 같더라고요

2.jpg

들어가게 되면 양쪽으로 나오느데

저희는 왼쪽으로 들어갔아요

조금 작더라고요 시간은 2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매운맛과 기본맛 달콤한 맛으로 되어있는데

저희는 매운맛 / 기본맛 반반 시켰어요

가격은 아주 비싸지는 않아요

3.jpg

매운족발집에 기본반찬은

무채인데 안무운것과 매운것 이렇게 두가지가 나오는데

제 입맛엔 매운쪽이 좋았어요

4.jpg

짠 ~~~~~~~~~ 드디어 나왔네요

양이 푸짐하죠

맛도 괜찮은것 같아요

조금 매우니 매운맛을 선택할때 한번 고민해보는것도 괜찮아요

5.jpg

족발 육질을 한번 볼까요

아주 탱탱한것이 좋아요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은것 같아요

중독에 어울리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777.jpg

자 드디어 다먹었네요

꺠끗이 물론 술도 조금 과하게 먹었습니다

오늘 그래서 조금 피곤하네요

중독 족발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29길 47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29길 4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가 아닐까 하네요.ㅠ

그렇죠 족발이 맛이 없을수 없는 메뉴 같아요

족발이라면 중독될수 밖에요..ㅠㅠ

ㅋㅋㅋ 맞습니다

당신을 upvote

고마워요

똑같이!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119.97
ETH 3054.2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