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한남동 밥도둑집 현진이네 웃음만 나오는 맛

in #muksteem6 years ago

1.jpg

한남동 고기집 현진이네 오삼불고기와 닭볶음탕 밥도둑이 따로없네요

저번 금요일에는 불금을 즐기러 지인들 하고 모임을 가졌어요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밥이라는 것은 마음이 맞는 사람끼리 먹어야만 즐거운것 같습니다

3.jpg

8시에 약속이었는데 제가 조금 늦어서 그런지 안에는 미리 자리를 잡고 있네요. 조금 미안 ㅎㅎ

이곳은 현진이네라는 곳인데 지인이 한남동 고기집 중에서 맛있다고 해서 장소를 잡게 되었습니다

다들 출출하셔서 그런지 술한잔과 더불어 벌써 저를 빼고 시작들 하고 계시네요 약간 열받음

2.jpg

닭볶음탕과 오삼불고기를 시켰는데

다행히 닭볶음탕은 아직 손을 안되었습니다

이상하죠 아직까지는 닭볶음탕 보다는 닭도리탕이 입이 착착 감기는 것은요

저희 가족은 닭을 못먹기 때문에 이렇게 밖에서 닭을 먹는날은 저에게 계탄날이죠

1.jpg

이번에 먹은것 중에 가장 맛있던 것이 오삼불고기였습니다

고기를 국내산을 써서 그린지 고기 특유의 고소함가 오징어의 탱탱한 식감이 아주 잘 맞더라구요

오삼불고기 보면 뭐가 생각나지 않나요?

어떤 분들은 소주를 생각을 하시고

어떤 분들은 밥을 비벼 먹거나 한쌈할 생각을 하실것 같아요

저는 물론 두개다죠 ㅎㅎ

주방 아주머니가 양념을 얼마나 잘했는지 입에 착착 감기네요

한마디로 술이 술술 들어갈 안주랍니다

5.jpg

반찬은 5~6 종류가 나오는데 대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아 그리고

음식이 주문해야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합니다

좀더 빨리 드시길 원하시면 예약하고 가는게 좀더 편할거에요

6.jpg

오징어 보시기가 어떤가요

탱글 탱글한것이 한쌈해서 먹으면 술안주로 끝내주겠죠

한남동 고기집 중에서 이곳을 처음와 보았는데 참 맛나네요

7.jpg

요것은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

계란을 잘 풀어서 그런지 부드러운것이 안에 있는 야채하고 잘 어울리네요

8.jpg

이렇게 밥한술 뜬다음

제육위에 오징어를 얹고 가종야책와 함께 밥한술 하면 아주 맛이 끝내줍니다

밥도둑이 따로 없죠

9.jpg

그리고 밥에 계란찜과 오삼불고기를 넣고 석석 비벼서 먹어도

아주 꿀맛입니다

너무 보시고 군침흘리시면 아니 되옵니다

10.jpg

이렇게 닭볶음탕과 오삼불고기를 밥한릇과 함께 뚝딱 먹었네요

제가 밥도둑이라고 그랬죠

남은것는 빈그릇과 닭벼만 덩그러니 남았네요 ㅎㅎ

그리고 남산처럼 튀어나온 나의 배

이렇게 해서 한남동 고기집 현진이네에서 식사를 끝냈습니다

현진이네
전화번호 : 02-796-7928
주소 :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1길 12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1길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너무 맛나보여용 ~ ㅎ 스팀잇은 밤에 위험한거 같아용~ㅜ

ㅎㅎㅎ 맞아요 그래서 저는 낮에 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51.98
ETH 3051.79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