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스팀 / 녹사평, 이태원] 파치드 서울 Parched Seoul 인테리어와 커피가 돋보이는 카페

in #muksteem7 years ago

Parched Seoul 파치드 서울


안녕하세요!! 뉴비 스티미언 Steamfunk 입니다.
오늘은 카페를 소개하는 먹스팀으로 찾아뵙네요.
카페 다니는 걸 무지 좋아하는지라, 여기저기 괜찮다는 곳들을 굳이 찾아서 다니는 편입니다 :)

오늘은 2017년에 다녀왔던 카페중 가장 좋았던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미 다녀온 분도 많을 꺼같네요.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다길 3-3

영업시간 : 월수목일 13:00-21:00, 금토 13:00-22:00 / 화요일 휴무

IMG_2186.jpg!


녹사평역에서 육교를 건너 조금 올라가시다보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던 인테리어.. 레드 톤의 인테리어가 무지 고급진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IMG_2192.jpg


오브제? 같은데 실제 식물인지 나무인지 뭔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IMG_2198.jpg


더 퍼스트 펭귄이라는 공간 디자인팀이 전체적인 디자인과 컨설팅을 했다고 합니다.


IMG_2202.jpg


느낌있는 포스터 디자인과 컵 디자인이 눈길을 끄네요.


IMG_2210.jpg


역광일 때 찍으면 무지무지 아름다운 에스프레소바.. 오픈하고 하루뒤에 방문했는데, 정말 친절하게 바리스타분이 반겨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IMG_2227.jpg


원두는 호주의 터줏대감 원두 듁스블렌딩을 사용하구요.


IMG_2232.jpg


머신은 라마르조꼬의 gs3, 그라인더는 mazzer를 사용합니다. 드리퍼는 기억이 잘 안나는데 하리오를 쓰셨던걸로 기억해요.

IMG_2227.jpg


듁스 블렌드는 대체로 산미가 있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죠.. 물론 블렌드마다 조금씩은 다를꺼에요.


IMG_2235.jpg


좋은 원두와 머신, 고급진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파치드를 더 완벽하게 해주는 요소는 바로 음악인데요.
에스프레소 바 위의 거대한 앰프 뿐만 아니라,


IMG_2253.jpg


매킨토시사의 3단앰프를 사용하기까지 합니다.. 개당 몇백만원 이상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살짝 무서워집니다.


IMG_2220.jpg


지하를 가득채우는 음악과 커피에 정신팔려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었던 카페네요..
빈티지 잔에 내어주시는 드립커피도 맛있으니, 한번쯤은 아니 두 세번 이상 꼭 들르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output_2021685749.jpg
쓰다보니 너무 길어진듯 하네요..!
카페 소개글은 앞으로 쭉 이어나갈 계획이에요. 어디 카페 들를지 고민하시다가 이 사람 블로그 한 번 볼까?
라는 생각이 들때까지 포스팅을 하는게 제 계획인데.. 잘 될지는 모르겠네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다길 3-3*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같은 테마의 블로그를 운영해요! 같이 서로 힘써서 블로그를 키워보도록 해요 ㅎㅎ

1포스팅당 커피한잔을 목표로..달립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제스타일이에요! 이태원가면 들러볼게요 :)

절대 후회 안하실꺼에요!.. 인기있는 카페라 사람 몰리는 주말은 피해서 가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아~녹사평~너무나 먼거리...ㅠㅠ
봄되면 나들이겸 아가랑 같이 가볼께요~>ㅁ<

꼬옥 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시간내서 다시 가려구요 :)

안녕하세요~포스팅 잘 보고갑니당
서울가게되면 steamfunk님 글 참고해야겠어용!!

앗 감사합니다 !! 꾸준히 올려보도록 할게요!!

@steampunk 님!!! 제가 블랙앤화이트 챌린지에 소환했어요...! 괜찮으시다면 참여해주세요...... ^^

앗 아이디가 달라서 미처알지못했네요..저도 지목당하고(?)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00.86
ETH 3250.8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