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먹스팀]-오징어한마리 매운떡볶이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눈누난나입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먹스팀을 하나 올리려고하는데요 ㅎㅎ
요 몇일간 엄~~~~~~~~~~~~청 땡기던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떡볶이 인데요!

예전에는 일주일에 2번씩 떡볶이를 시켜먹을정도로
제가 많이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굴러다니고있어요)
아무튼!! 어제 제가 갔던 곳 소개해드릴게요
2018-03-10-17-09-02.jpg

다 같이 찍은사진인데 어떠신가요??ㅎㅎ
땡기지 않으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또 먹고싶어요 지금 당장 롸잇나우...
저는 세트로 시켰는데 맨 왼쪽에 달걀찜이 사진에서 짤렸네요
세트지만 쿨피스는 따로 시켜야했어요!


가게이름은 '오징어한마리 매운떡볶이' 입니다~
같이 떡볶이를 많이 먹는 친구 1명과 함께 오랜만에 갔죠
들어가는순간 왠지모를 설레임...♡

2018-03-10-16-52-01.jpg

첫번째 메뉴-주먹밥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야하니 주먹밥은 꼭 먹어야하죠^-^
하지만 너무 배고파서 주먹밥만 몇개를 집어먹었는지...ㅎㅎ
에피타이져죠>_<

2018-03-10-17-08-54.jpg

두번째 메뉴-오징어 튀김

사진에서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지금까지 수없이 오징어튀김을 먹어왔지만 여기 진짜 빠삭!!!!빠삭!!!!해요 ㅋㅋㅋㅋ
빠삭한 소리를 많이들으려고 깨작깨작 먹기도 했답니다...ㅋㅋㅋㅋㅋ
이거는 국물찍어먹던 안찍어먹던 무조건 맛있어요 헤헷

2018-03-10-17-05-37.jpg

세번째 메뉴-떡볶이!!!!!!!!!!!!!!!!!!!!!!!!!

와!!!!!!!메인메뉴다!!!!!!!!!!!!!!!!!지금 사진으로봐도 설레요!!!!!!!!
가슴이 두근거려요!!!!!!!!!!!!
여기는 매운맛 강도를 조절할수있어요!!
20%- 시장에서파는 떡볶이 강도
50%- 적당히 매운맛
100%- 지옥의 맛? 이라고했나 ㅎㅎ
저번에 왔을때보다 치즈를 더 많이주셔서 엄청 신났네요 ㅋㅋㅋㅋㅋ


주소 : 서울 노원구 상계로 93
지번 : 상계2동 349-51 경일빌딩

메뉴는 인터넷에 써있는것과 다르게 변경된것이 많아서
지금 적을수가 없네요ㅠ_ㅠ메뉴판 찍을걸 그랬네요..
떡볶이친구와 다음에 여기 또오기로 했습니다^-^

Sort:  

점심시간에 보니.. 확 땡기는 떡볶이에요. ^^
20%로 먹고 싶으네요.

떡볶이 땡기네요 ㅠㅠㅠㅠㅠ

떡볶이 하루 세끼 모두 먹어도 저는 좋습니당 ㅠㅠㅠㅠㅠ

저도 덕봈이 완전 좋아하는데.. 단.. 보통 맛으로 말이죠~!!!ㅋ

떡복이 친구가 따로 계신가보네요~~?? ㅎ

덕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친구와 지난 3년간 얼마나 많은 떡볶이를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노원구 상계로 9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지옥의맛이라는 글자만 봐도 너무 떨리네요
오징어튀김은 정말 엄청 바싹할거 같아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완전 딱일듯한데요?

튀김 완전 빠싹!!!해요 한입 베어먹으면 아그작소리나는 ㅎㅎ
다음에 저는 지옥의맛 도전해보려고합니다 ㅋㅋㅋㅋㅋ

하..
눈누난나님..
포스팅 빨리 올려달랬지 누가 맛난거 올려달랬어요!
ㅠㅠㅠ
오늘 둥이아빠 일있어서 독박 중인데
나갈 수도 없고 배달되는 떡볶이집도 없는데...
괴롭습니당!

오..오늘이라도 떡볶이...!!!!맛있는거!!!!!섭취해야해요!!!!!

와~치즈도 많고 튀김이 진짜 맛있어보이네요~^^ㅋㅋㅋ

제가 즐겨먹는 이유입니다>..<

와 저도 넘넘 떡볶이 좋아해요~ 엽기떡볶이와 엉클스의 오징어튀김을 함께 먹을 수 있는 곳 같은 비쥬얼! 진짜 맛나보여요~:D

오 맞아요! 저도 그생각했어요 엽떡+엉클스 ㅎㅎ
정말 맛있다는>_<

오징어 튀김 예술이네요..............지금 점심시간이라 배가 너무 고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배고플때마다 보세요 ㅎㅎㅎㅎ

앗!! 제가 먹은 떡볶이랑은 비교가 안돼요!!!
넘 맛나보여요~+..+

재래시장 분식과는 비교하면 안되죠!!>_<
거기는 분위기가 정감가고 좋잖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699.16
ETH 2352.4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