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먹스팀]-베트남노상식당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눈누난나입니다!!
두번째 먹스팀을 하나 올리려고 하는데요 ㅎㅎ
친구 소개로 알게된 베트남 음식점을 갔는데요
저는 워낙 맛집을 찾아다니는 편이 아니라서
거의다 친구가 알려준 곳이라는 ㅋㅋㅋㅋㅋㅋ


가게 이름은 '베트남노상식당' 이고 현지의 감성과 맛을
느끼도록 식당포차처럼 인테리어를 해놓은 곳이에요!

1.jpg

가게 왼쪽에 천막이 쳐져있는 곳도 있어서 진짜 포차느낌인데
사진을 못찍으니 그곳은 패스 ㅎㅎ
제가 갔을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저녁에는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3.jpg

첫번째 메뉴-짜조

요거 처음먹어봤는데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한게 맛있더라구요!!
좀 더 바삭바삭한 군만두 느낌?!
빨간 소스는 새콤달콤 칠리소스에요 ㅎㅎ

2.jpg

두번째 메뉴-노상 쌀국수

국물 한입 하자마자 해장에 좋다고 생각했어요
시원하구 그냥 맛있맛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기도 부들부들하고 쌀국수 면이 납작한..음...납작한 네모면...?
어떤건지 아시겠죠...?ㅋㅋㅋㅋ

4.jpg

세번째 메뉴-노상 매운 쌀국수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거 추천!!!
매운맛 강도도 조절할 수 있고 국물이 그냥 맵기만한 맛이 아니여서
더 좋았어요!!!!!
스트레스 받거나 막 짜증날때 요거 먹으러 몇번 왔었어요 저도 ㅎㅎ

5.jpg

네번째 메뉴-오리지널 반미세트

이건 다른날 먹었던 건데 같이 올립니다 ㅎㅎ
샐러드랑 감자튀김, 빵, 불고기??같은 고기가 있는데요
빵 사이를 가르고 그 안에 고기를 넣고 샌드위치처럼 먹는건데
고기양념이 맛있었어요!!ㅎㅎ


왠만한 메뉴는 모두 주문 가능하지만
저녁에만 주문할 수 있는 메뉴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녁에는 거의 못가서 저는 한번도 못먹었다는...ㅠ_ㅠ
다음에는 그 메뉴들 꼭 시켜보려구요!!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36
지번 : 의정부동 155-28 2층

메뉴

  • 노상 쌀국수(소고기) / 노상 모듬 쌀국수(소고기+피쉬볼)

  • 노상 매운 쌀국수 / 노상 매운 모듬 쌀국수

  • 노상 팟타이

  • 베트남 BBQ 라이스

  • 노상 소고기 볶음밥

  • 옐로우 커리밥

  • 나시고랭

  • 게살 파인 볶음밥

  • 베트남 샌드위치 플레이트
    -오리지널 반미세트
    -새우크로켓 반미세트

  • 노상 샐러드

  • 크랩 크로켓

  • 호치민 새우 크로켓

  • 짜조

  • 돼지고기 찹쌀 튀김

  • 노상 닭튀김

  • 씨푸드 레드퐁 커리

  • 푸팟퐁 커리


쌀국수 좋아하신다면 한번 가보는걸 추천합니다!!
오늘은 토요일 주말시작이네요 ㅎㅎ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짱짱맨 화이팅!!!!!!

저희 부부도 지금 당장 지갑을 들고 외식을 가겠습니다.
침 흘리고 가네요.
하정후침.jpg

외식은 쌀국수^-^♪

진짜 베트남 느낌 물씬 나네요:)

분위기도 정말 좋았어요>_<!!!!

매운쌀국수는 첨봐요 쌀국수 엄청 좋아하는데 글보니 더 땡기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저도 매운쌀국수는 저기서 처음먹어봤어요!!
팔로우 감사합니당~ㅎㅎㅎㅎ

허으ㅠㅠ저 매운 쌀국수 완전 좋아하는데!!!!ㅠㅠ남편이랑 쌀국수 컵라면도 자주 사다 먹는 편이랍니다ㅠㅠ근데 역시 경기...ㅎ...다 다음기회에...ㅋㅋㅋ맛점하세용~~~^^

쌀국수 컵라면도 좋죠>_<!!!!!!!!!!
그냥 쌀국수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먹음직스러워요!!!! ㅎㅎ
하,, 아직 점심을 못먹었다는...ㅠㅠ

먹음직스러운만큼 맛있었답니다!!ㅋㅋㅋㅋㅋ
밥은 제때먹는게 최고에요!!_ㅠ

매운 쌀국수는 처음봤는데 맛이 궁금한데요?? +_+

시원함과 매콤함이 공존한답니다^-^!!

요즘 확실히 베트남 음식이나 태국음식점들이 많아지나보네요~ㅋ 쌀국구 진짜 맛나보이네요~ 식당도 언뜻보면 현지 식당 느낌이 물씬 나고 좋네요~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도 하고 가요~^^

맞아요!!! 주변에서 최근에 문 연 식당들 3곳이 있었는데 베트남음식 두곳에 태국음식점 한곳이였어요!!!
팔로우 감사합니다~~ㅎㅎ

주말인데 외식이나 하러 다녀와야 할까봐요.ㅎ

외식 좋죠>_<!!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