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먹스팀]-제임스 키친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ssung 입니다!!
제가 최근에 갔던 맛집 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
(2017년 12월에 간건 안비밀)
저는 밖에서 밥 먹으려고하면 주로 피자나 파스타 종류를 찾는데
친구가 맛있는 곳을 알고있다고해서 가본 곳이에요!!


가게 이름은 '제임스 키친' 인데 파스타 전문이라고 합니당
이 날 가게 앞에 사람들이 너무 많이 지나가서
전체샷은 찍지 못했네요 ㅠ_ㅠ

1.jpg

첫번째 메뉴-레몬에이드&블루레몬에이드

빵은 기본으로 나오는데 중간중간에 콩????견과류????가 박혀있어요 ㅎㅎ
저~기 쪼그만 소스는 발사믹인데 개인적으로 안찍어먹는게 더 고소했어요!
본 메뉴 나오기 전에 먹기 딱 좋은 간이었어요!

2.jpg

두번째 메뉴-포모도르(Pomodoro)

제가 제일 사랑하는♥ 토마토 습하겟히♥
토마토, 버섯, 두꺼운 블럭치즈가 들어가있는데
치즈랑 같이 한입에 넣었을 때 정말 뀰맛>_<

3.jpg

세번째 메뉴-마르게리따(Margherita)

아니 이 피자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진심ㅋㅋㅋㅋㅋㅋ
여기도 블럭치즈 큼지막하게 들어가고 토마토소스 들어가있는데
처음에 한입 먹었을 때 광고에서 보던 그 치즈 늘어나던 모습!!!!!
진짜 쇼~옥~ 하고 늘어나요!!


다 맛있어서 더 시키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못시킨 아쉬움 ㅠ_ㅠ
조만간 한번 더 가려고 해요...!

주소 : 서울 노원구 노해로 81길 12-26
지번 : 상계2동 328-9 삼원빌딩
평일/토요일 - am.11:00~22:00 (마지막 주문 pm.21:00)
일요일 휴무

메뉴

  • 스테이크(Steak)
    -고르곤 치즈크림 함박/수제
    -목살 스테이크
  • 토마토 파스타(Tomato Pasta)
    -칠리 쉬림프
    -치킨 로제
    -아마트리치아나
    -크랩 로제
    -삼쓰
    -씨푸드
    -포모도로
  • 크림 파스타(Cream Pasta)
    -고르곤 비프
    -오이스터 크림
    -로마나
    -머쉬룸 크림
    -쉬림프 크림
    -까르보나라
    -비프 페퍼
  • 오일 파스타(Oil Pasta)
    -엔쵸비 핫페퍼
    -스파이시 오리엔탈
    -알리오 올리오
    -봉골레
  • 필라프(Pilaf)
    -비프/쉬림프/치킨 필라프

요즘에는 파스타종류를 파는 곳이 엄~청 많이 늘어났지만
개인적으로 '제임스 키친' 한번 추천해드리고싶네요!
모두들 맛점하세요>_<

Sort:  

아 피자... 너무 먹고 싶다 ㅎㅎㅎ
모양새를 보니 손으로 뚜욱 하고 떼면 치즈가... 점심 먹었는데도 또 배고프네요!

치즈 쭈~~욱 늘어나는거 너무 좋아요ㅠ_ㅠ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정말 맛나겠네요!! 저도 시간되면 먹으러 가야겟네요!

꼭이욧 !!!추천추천!!!!!!!!!!!

우와 전부 너무 맛나보여요 그냥 보고만 있어도 배부른듯 해용
ㅋㅋ 전집에서 수ㆍ제비 묵었는데 갑자기 처량함이 ㅋㅋ팔로우하고 갑니당
지나가다 한번씩 들려주세용

수제비!!!! 맛있겠네요ㅠ_ㅠ 저 수제비 엄청 좋아해서
저는 다음에 수제비를 먹을테니 @suran 님은 다음에 파스타를 ㅎㅎ

네네 다음엔 파스타로 ㅋㅋ

맛있는 점심 드셨네용 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17년 12월에 간건 안비밀ㅋㅋㅋ
제임스키친!!!! 하 점심 먹었는데 배고파졌어요 ㅠㅠ

점심뭐드셨나요?!ㅎㅎ

저..요즘 운동한다고 풀떼기 먹었어요 흑흑

ㅠㅠ 피자랑 파스타 정말 좋아하는데~~ 먹고싶어요 ㅎㅎ~~

피자 파스타는 사랑입니다..♥

오잉! 시댁근처라서 이곳은 한번 가볼수 있겠는데요? 우왕! ㅎㅎ
그리고 사진퀄리티가 완전 짱이예요!!

저렇게 찍으려고 친구 못먹게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_<
한번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기야아아아악 지금 겁나 시원한거 먹고싶었는데 블루레몬에이드라니 (죽음)
저는 토마토를 못먹는데 웃기게도 토마토 습하겟히는 좋아합니다..
비주얼 실화인가요 넘나리 맛나보이쟈나..?
피자와 함께 파스타를 시키면 피자를 꼭 쌈처럼 이용해 파스타쌈을 해먹곤 하는데... ^^+...
다음엔 그렇게 드셔보세요.. 눈깜짝할새에 음식이 사라져버리는 기적을 볼 수있습니다..

토마토와 토마토 습하겟히는 다르니까요>_<
음식이 눈깜짝할새 사라지는 기적을 위해 저는 한번 더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제임스키친 맛있다고 하던데 막상 한번도 못가봤어요ㅠㅠ다음에 파스타 땡기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파스타 종류 정말 많아요!!!
꼭 한번 가보세요!!!!!!!!!!>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223.35
ETH 2688.72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