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 비빔국수 ] 여름철 비빔국수,열무국수 여기가 최고다 >> 황금국수

in #muksteem6 years ago

상호명 : 황금국수
위치 : 안양 석수시장 근처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석천로171번길 20 A동 1층 68호
tel : 031-472-5693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주차가능 : 가게앞 주차장 있으나 복잡함.

안녕하세요 쏭쏭이 입니다 ♥

베이비드레스룸 정사장님과
내친구 지하와 조카 하은이와 같이
다녀온 안양 석수에 위치 하고 있는

안양 국수 맛집 ' 황금국수 '

이름이,, 얼마나 고급지던지,,,ㅎㅎㅎ
하지만 !! 가격은 단돈 5천원에
다양하고 맛있는 국수를 먹을 수 있어요 !!!!

아기의자도 있기때문에 ,
아이들과 가도 불편함이 없어서
오손도손 맛있는 저녁먹으러 다녀왔습니다 _

기본 국수 주문시에
2,000원만 추가하면 돼지불고기(60g)
육쌈냉면 ! 부럽지 않아요 :)
안양 국수 맛집 에서는 불고기 비빔국수가
있으니깐용 ★

국수메뉴를 주문하면

동동주 한잔이 무료 !!!!! Free

완전 조으다,,,:) 원래 한주전자 시키려고 했는데
말이쥬 :) ㅎㅎㅎㅎㅎㅎ

안양 국수 맛집 반찬들도 ,
너무나도 맛있네요 !!! 고추가 살짝 들어간
무짱아찌와 김치도 맛나요 !

서비스로 주셨으니 !
맛을 안볼 수가 없지 :) ㅎㅎㅎ
이거는 막걸리 보다는 동동주 맛에 가까워요,,
동동주 맛있엇지만,, 식사하러 온거니까 서비스 한잔만
먹었어요 ! 다음에는 막걸리 마시러 와야징 _

// 얼큰장수제비 //

김가루가 솔솔솔,
첫비쥬얼은 강원도에 장칼국수를 연상 시킵니다
깨소금이 솔솔솔, 맛이 어떨지 궁금해 지네요

고명을 잘섞어서, 한숟가락 떠봅니다 .

수제비는 얇게 풀어지듯 생겼어요
이런수제비는 또 처음 보네요, 감자수제비
굵은수제비 이렇게 두가지는 봤었는데,
오호, 이런 얇은 수제비도 완전 좋아요 !
국물과 잘어우려져서 귿귿 ♪

고추장 베이스로 된 장칼국수를 아시나요 ?
이거는 속초에서 유명한 음식 중 하나지요

그만큼 많이 칼칼하지 않았지만
( 제가 원래 매운거 잘먹잖아요 ㅋㅋ )

매운거를 못먹는 분들도 먹을 수 있는
만큼의 얼큰장수제비 입니다

// 열무국수 //

여름철의 히트메뉴죠 ! 열무국수
열무국수는 진짜 열무와 국물이 생명인데,

안양 국수 맛집 은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방문한날 좀 후덥지근 했는데

국물한입 먹어보고,

솨~~~~~악 ♥

아삭한 열무김치
국수와 돌돌돌 말아서 드시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호로록 드세요 !!!
몸속에 열기가 쏙 사라져요 ♬

얼음이 살짝 올라간 이국물
꼭 맛보셔야 합니당 :) 이거는
정말 시원하면서, 열무국수 정말 잘 담궜다
이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__)

// 비빔국수 //

비빔국수... !! 소스까지 직접
수제로 만드시니 안양 비빔국수 맛집
완전 인정 인정 ♡

사진찍었으니까, 맛깔나게 비벼주려고
면을 들었는데 !!!!! 야채와 면발까지
이거 너무 많은거 아니에요 ??? ㅠ ㅠ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살짝의 매콤함과 ,
과일들로 맛을 낸 단 맛과 ,
싱싱한 상추와 야채들이 들어가 있고 ,
고기고명이 살짝 올라가 있어서

이건 맛이 없을 수 가 없는 비빔국수 이지 않나요 ?

ㅎㅎㅎㅎㅎㅎ

https://postfiles.pstatic.net/MjAxODA2MzBfMTg4/MDAxNTMwMjg2ODM2Nzk1.kAiv9X_dNxGF6S0wHWPBYeoMJP3nMluJT9YrGo4OX-8g.YcZAgUyHmxJDFpOHEgxNKeOTYHJh4FC7xS-STH47zog.JPEG.travel_maker_ssong/%EC%95%88%EC%96%91%EA%B5%AD%EC%88%98_%EB%A7%9B%EC%A7%91_%2824%29.JPG?type=w773

저희는 돼지불고기를 5,000원 주고
시켰는데 , 안시켰으면 후회 할뻔 했어요 !

간장불고기와 매콤한 비빔국수가
얼마나 케미가 대박인지 > ⊙⊙ <

이거는 꼭꼭 드셔보셔야 해요 ♪

안양 비빔국수 + 돼지불고기
이거는 안먹으면 진짜 후회한다 ⊙⊙

// 돼지불고기 //

불고기는 우리가 아는
간장베이스의 불고기 입니다 :)
우훗 ! 빨간 비빔국수와도 너무나 잘어울려요 !

국수를 시키고 +2,000원 추가하면
돼지고기 60g 주문도 가능 하니,
육쌈냉면 아니 ! 불고기비빔국수 꼭 드세요 ★

안양 비빔국수 드신다면 돼지불고기는 필수

안양 깍두기 삼겹살 집이 있는 석수시장
이곳에 안양 국수 맛집 ' 황금국수' 가
숨어있었 네요 :) ㅎㅎ

이렇게 맛있는 국수가 단돈 5천원이니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어요 !!

여러가지 메뉴 4가지를 시켰는데도
2만원 밖에 안되니... 가성비 甲

저는 먹은 메뉴들 중에서는 단언컨대 :)
안양 비빔국수 쵝오입니다 ♣

3명이서 정말 한치의 오차도 없이
다같이 비빔국수 가 최고라면서 식사를 마무리 했디용:)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제블로그 도 놀러오세요 *

https://blog.naver.com/travel_maker_ssong/221310493839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석천로171번길 20 A동 1층 68호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