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잠실에서 정갈한 음식을 먹고싶다면?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ojin 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다들 즐거운 점심 보내셨나요?

저는 제 2 롯데월드 타워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메뉴도 많아서 한참을 돌고 돌아서
결국에는 네츄럴 소울키친에서 밥을 먹었답니다.
네츄럴 소울키친에는 다양한 음식을 팔고있었어요.
시스템도 푸드코너 같이 되있었구요.

롯데월드타워 3.jpg

위의 사진이 네츄럴 소울키친 이용방법이에요.

저는 많은 메뉴중에 냉 메밀 소바와 채소튀김정식 를 먹었구요,
친구는 돈가스와 간사이 미니우동 정식을 먹었어요.

중간에 진동벨에 문제가 생겨서 50분 가까이 기다린 후에야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지는 않았지만, 너무 배가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답니다.

롯데월드타워 2.jpg

두 메뉴에요.

돈가스랑 우동은 정말 군더더기 없이 맛있었구,
소바는 제 입맛에는 너무 밍밍해서 아쉬웠어요.

근데 롯데월드 타워 안에 있는 매장이라서 그런지 너무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답니다.
여러분들도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 드시고 싶으면 롯데월드타워 안에 있는 음식점들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Sort:  

감사합니다~~ : )

오옷!! +_+ 맛있겠어요
돈까스에 우동 환상의 조합인 것 같아요 :)
맛난 음식들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04.70
ETH 3244.2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