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막걸리엔 파전이죠~!!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muksteem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로61번길 19

지나가다가 보여서 들어간 막걸리 집이예요~
지역별로 막걸리 종류가 꽤있었어요.
10여종 이상?!

제가 주문한건 밤막걸리랑 부추전과 치즈떡볶이.
아래가 부추전
얇게 펴서 나와서 맛있었어요.
IMG_3034.JPG

밤막걸리
달달한 밤막걸리. 달달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소주나 맥주 시켜먹으면 될것 같아요.
IMG_3031.JPG

치즈떡볶이
주문한 후 30분이상 걸렸던 것 같아요.
다른테이블도 많아서 그런가.
주문시에 시간은 참고하시면 되구요.
치즈는 덜 익은느낌으로 나와서 떡복이는 먹을만 했어요.
IMG_3035.JPG

화장실은 남녀공용이라 조금 불편한편?!
이것빼고는 괜찮았어요. 그외로 떡볶이와 막걸리의 조합은 괜찮았어요.
이상 먹스팀이였습니다.
좋은 한 주 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로61번길 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역시 막걸리엔 파전이죠 막걸리 종류도 많네요 꼭 함 가보고 싶어요

네 막걸리 종류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1.49 % from @appreciator thanks to: @sobuilding10.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