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메밀 온국수 먹고 왔어요~!!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먹스팀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119번길 8

오늘은 온천장 근처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주말이라 등산하고 내려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홈플러스 맞은편 칼국수 집 3군데는 만석에 기다리는 손님들까지 있었어요.

저는 배고파서 기다리는거 포기하고 메밀 국수 파는 곳을 가기로 결정
매일 메밀은 차게만 먹어봣는데 국수랑 별 다른 점은 없어요. 단지 국수가 메밀이라는 것 뿐.

IMG_3120.JPG

같이나오는 김치랑 단무지 깍두기 중 깍두기가 더 국수랑 잘 어울리고 감칠맛이 나서 좋더라구요.
배부를것같아소 만두랑 메밀전병은 안시켜 먹었어요. 담에 또가면 시켜봐야겠어요.

이상 먹스팀이였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Sort:  

looks so awesome! thanks for sharing! i will start following your exciting post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119번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헛 우리동네에서 드셨네요 ㅎ 혹시 동네주민이신건?
그 앞에 칼국수집은 가격대비로 다 괜찮은 편인데, 메밀집은 프랜차이즈라 그런지 조금 애매하더군요^^;

동네주민은 아니예요 ㅎ
가격은 그런것같아요. 담엔 칼국수집 가봐야겠습니다^^

온국수 안먹어봤는데 부산은 맛집이 많은거 같아요

온국수는 무난했어요. 찜닭이 더 맛있어 보여요^^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1.71 % from @appreciator thanks to: @sobuilding10.

온국수라니 독특하네요. ㅎㅎ 어떤맛일지 감이 안오는군요.

You got a 1.30% upvote from @buildawhale courtesy of @sobuilding10!
If you believe this post is spam or abuse, please report it to our Discord #abuse channel.

If you want to support our Curation Digest or our Spam & Abuse prevention efforts, please vote @themarkymark as witness.

주소보니 대강 온천장에 메밀국수라고 써져있어서 [ 의령소바 ] 인가 했더니 역시나군요! 여름엔 냉소바에 메밀전병 하나 시켜놓고 도란도란 나눠먹으면... 크으 +ㅅ+ 봄 되면 가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66.50
ETH 3503.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