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주말은 스타벅스에서~!!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muksteem 부산 동래구 안락동 256-4

이번 주말도 어김없이 책하나 들고 카페에 왔어요.
안락점 스타벅스는 일층에 혼자 앉을 수 있는 창가자리도 길게 배치 되어있는데 이층은 일층의 두배 크기로
앉아 있기 편리해요^^

이층에도 혼자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단체사용? 노트북 사용하시는 분들이 이용하는 테이블도 두개 있어요.

북적 거리지 않은느낌이라 책 읽기 좋아요.
스타벅스 드라이브도 함께 잘되어있어요.

IMG_2973.JPG

제가 맨날 스타벅스오면 시키는 메뉴 돌체라떼!!
바닐라라떼 느낌에 강한 탄맛?!ㅎ 이 표현이 맞는지...
바닐라라데 보다 달달한 느낌이 없어서 자주 먹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돌체라떼 아직 안먹어봣는데 먹고싶어요!!ㅎㅎ 선팔합니다ㅎㅎ저도 맞팔부탁드려용ㅎㅎ

한번 맛보시면 이거만 주문하실꺼예요~^^
맞팔할께용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동래구 안락동 256-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녀하세요~부산분이라 더 반갑네요~
전 스벅 돌체라떼 아이스가 더 낫드라구요 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ㅎㅎ 아하
다음에 먹을때는 아이스로 먹어보겠습니당
감사합니다

커피는 정말 없으면 안되는 일상에서요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가끔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94.66
ETH 2596.7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