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코다리 찜 먹고 왔어요~!!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sobuilding10 입니다

@muksteem 부산광역시 연제구 교대로 53

저녁으로 먹으러간 코다리찜이예요. 거제리 법원 근처에 위치 해 있어요.

제가 시킨건 코타리찜 소 로 주문 완료~!!

시키지고 나서 나온 밑반찬들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IMG_3075.JPG
밑반찬만 약 10여종이 나왔네요. 찜하나에 다양한 종류의 반찬들이 나와서 놀랬어요.
국으로는 황태국~!!
약간 짜긴 했지만 찜이 조금 매콤한 편이라서 국이 필요해요

IMG_3076.JPG
드디어 주문 한 코다리찜
주문하고 나오는데 까지 걸린 시간은 한 10분정도 였어요. 매운거를 잘 못먹는 편이라서 매웠어요. 고기 살도 부드러워서 괜찮고 소스도 맛잇게 매운 느낌?! 밥이랑 같이 먹어야 해요.
어른들이랑 같이 갔는데 좋아하시더라구요.
IMG_3074.JPG

이상 먹스팀 이였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교대로 5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나 보이네요.ㅎ
코다리찜 맛잇는데..ㅎ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You got a 1.20% upvote from @buildawhale courtesy of @sobuilding10!
If you believe this post is spam or abuse, please report it to our Discord #abuse channel.

If you want to support our Curation Digest or our Spam & Abuse prevention efforts, please vote @themarkymark as witness.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1.34 % from @appreciator thanks to: @sobuilding10.

캬~코다리 양념에 밥 샤샤샥 비비면~~
으~~넘 묵고싶네요

요 양념은 좀 매웠어요^^
크윽 맛있었어요 ㅎ

저도 코다리찜 좋아해요^^
밑반찬도 좋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