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철판볶음밥 먹고 왔어요~!!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sobuilding10 입니다.

@muksteem 부산 북구 만덕2로 36

어제 점심으로 먹은 철판볶음밥이예요. 갈릭철판볶음밥인데, 갈릭맛은 잘안나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단지... 갈릭맛이 안느껴진다는거뿐~!!
기본 철판 볶음밥 보다 감칠맛이 더 나서 좋았어요.
역시 철판 볶음밥은 치즈 추가해야죠~!!!

KakaoTalk_20180202_085308636.jpg

맨날 라면 사리면 시켰었는데 지인추천으로 쫄면으로 사리 추가 해서 먹었어요.
라면시키면 불어서 먹을 때 식감이 별로인데
쫄면 주문해서 먹으니 쫄깃한 식감을 밥 다먹을 때 까지 유지가 되더라구요~!!

KakaoTalk_20180202_085312067.jpg

추가주문한 떡볶이..!!!
밥으로 조금 아쉬워서 추가로 시킨 메뉴예요.
떡볶이 맛은 무난합니다. 떡을 보시면 얇아서 먹기 편했어요.
오뎅도 무난 ㅎㅎ 국물도 괜찮았구요. 볶음밥이랑 같이 먹으니 배부더라구요.

이상 먹스팀이였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Sort:  

밑에는 살짝 태워서 먹는 스타일인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

ㅎㅎ 저도 태워서 긁어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북구 만덕2로 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철판볶음밥은 싹싹 긁어먹어야 제맛! 반가워요 팔로하고 갑니다!

주1회정도는 먹으러 가는 것 같아요^^ 맞팔했어용!!

먹고 싶네요.
점심 뭐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제 주변에도 철판볶음밥 있는지 찿아봐야겠네요.~

강추입니다.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0.90 % from @appreciator thanks to: @sobuilding10.

철판 볶음,떡볶이,먹고 싶어요~~~~~~~^^

ㅋㅋ 오늘 기회되면 먹으러가세용~!!

볶음밥은 철판이쥬 ㅋㅋ

그렇쥬~!!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