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또 돌솥밥 먹었어요~!!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muksteem 부산 북구 만덕2로11번길 11

오늘 또 다른 곳에서 돌솥밥을 먹었어요^^
가격은 1인당 10,000원
이전에도 종종 갔던 곳인데 주인 분이 바뀐 건지 음식이 조금 달라진 느낌이였어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건 무난한 편이예요. 이거 말고도 추가로 2-3가지 나왔어요.
전이랑 튀김이랑 된장찌개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아래 보시다시피 그냥 무난한 편이죠?

조미료를 안쓰시는지 반찬 대부분이 엄청 건강한 느낌이예요. 같이 먹은 지인들도 ㅎㅎ 그렇다고 했어요.

IMG_3089.JPG

반찬들이 엄청 맛있다라는 느김 보다는 다양하게 먹을 수있다 이정도였어요. 돌솥밥은 갓한 밥이라 맛잇게 먹을 수 있었고 마무리는 숭늉으로 긁어먹기~!!

IMG_3091.JPG

이상 먹스팀이였습니다.
새복 많이 받으세요.

Sort:  

부산 자주 놀러가는데 음식이 저렴하고 맛있어서 참 좋아합니다..ㅋㅋ

찾아면 가격대비 맛있는거 많죠 ㅎ
연휴잘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북구 만덕2로11번길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무난하다는 말이 딱 들어맞는 한차림이네요! 그런데 생선이 안보이네요? 안찍힌 것일까요~

네 나중에 나와서 ㅎ 못찍었어요
먹는데 집중하느라 ㅎ

헉 명불허전 부산.. 이렇게 푸짐한데 만원이라니 ㅠㅠㅠ

ㅋㅋ 명절잘보내세요^^

뜨끈하니 저도 먹고 싶네요.ㅎ
먹고 나면 든든하죠.ㅎ

ㅋㅋ 네 겨울엔 뜨끈한게 최고네요^^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1.85 % from @appreciator thanks to: @sobuilding10.

마지막 숭늉은 정말 신의한순거같에요~^^
즐거운연휴 되세요

ㅋㅋ 맞아요 마무리는 숭늉^^
연휴잘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