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추어탕 먹었어요~!!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먹스팀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로 315

오늘은 저녁으로 추어탕을 먹었어요.
들어가자 마다 바닥이 따뜻해서 좋더라구요.
비 오고 나서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밑반찬은 셀프로 먹고 싶은 만큼 담아서 먹는 거더라구요. 두부랑 오뎅이 맛있어서 몇번 먹었네요.
많이 담으면 남길까봐 조금씩 가져왔어요.

IMG_3386.JPG
추어탕은 겨울에 종종 사먹었어요.
이번에 감기 걸려서 영양보충하러 먹었어요.
국물도 맑고 시레기 많아서 배불렀어요.

내일 아침에 국으로 먹을려고 포장해왔어요.
이상 먹스팀이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로 3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제대로 된 보양식이 아닐까 하는
저도 한그릇 하고 싶어지네요.ㅎ

ㅎㅎ 네 밖에서 먹으니 따뜻하니 좋더라구요.

요즘 일교차가 커서 딱 추어탕 같은 음식이 몸에 잘 맞을 것 같아요:) 저도 조만간 몸보신 하러 떠나야겠군요 호호홍

오늘 날씨가 추워졌어요. 시간 되시면 먹으러 고고씽하셔도 될듯하네요 ㅎ

계절이 바뀔때는 컨디션 조절하기가 쉽지 않죠 : ) 건강한 추어탕 드셨네요 부추도 참 몸에 좋은데 ...

어제 비오는날엔 부추전 먹을껄 그랬나봐요.ㅎ

제 지인 가게입니다^^ 어렸을때부터 수십번 갔었죠. 조미료 전혀 안쓰는 건강식 가게입니다. 자주 들러주세요^^

아 지인가게 이시군요.
세상이 이렇게 좁네요 ㅎ 자주 갈께요

추어탕은 사시사철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ㅅ+

네^^ 오늘도 비오고 날이 추워서 또 먹으러 갈까 생각중이예요 ㅎ

Congratulations @sobuilding1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obuilding1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66.50
ETH 3503.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