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맛집탐방] 돈까스 맛집 다녀오다-아프리카앤소울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so5130입니다!



오늘 점심에 저희 언니랑 돈까스 맛집을 다녀왔어요







아프리카앤소울이라는 수제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뭔가 가게 이름만 봐서는 돈까스 파는곳같지 않아보여서 그냥 지나쳤던곳인데..
맛집이라고 소문났길래 검색해서 가봤어요~!








내부는 뭔가 한국이 아닌듯한 느낌이에요.
뭔가 사진 찍고싶어지는..?ㅋㅋ 예쁘게 담아보려고했는데 잘 나왔을까요..? 똥손의 한계..터덜..







와.. 우 콜라병들이 종류별로 정말 많았어요.
사장님께서 콜라를 좋아하시는지 전세계 콜라병 콜렉션도 따로 전시되어있더라구요.







요금은 선불!
BREAK TIME: pm02:30 - pm 04:00
직접 사장님이 그림 그리신거라네요ㅋㅋ
글은 매니저분이 쓰셨다고 적혀져 있는게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식전 수프~ 크림수프? 같더라구요.









돈까스가 왕 커요~ 돈까스 위쪽에 하얀 소스(타르타르소스)랑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후식은 커피가아닌 매실차 ㅋㅋ
배부르게 잘 먹구왔어요!
자주오면 좀 느끼할것 같지만 전 기대한것만큼 맛은 괜찮았어요Gooooood!!









그나저나 저 다이어트중인데..
정신차려..
일요일이 끝나가네요.. 낼출근을 위해 저는 자러갑니다 ㅠㅠ
Sort:  

비쥬얼이... 엄청나네요.. ㅋㅋㅋ

비쥬얼만큼 크기도 엄청커요!! 짱짱

돈까스가 바삭해보이는데 넘 맛있을꺼 같아요~^^
이국적인 분위기가 너무매력적이네요~

진짜 분위기는 인정합니다.
인도요리 파는곳인줄 알고 안가본곳인데
숨은 맛집이였다니 ..

가게 분위기가 특색있고 예쁘네요~돈까스도 바삭바삭 맛있어보여요ㅎㅎ

가게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돈까스도 수제라그런지 식감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맛있겠네요
인테리어가 엄청 독특하네요. 아프리카 인테리언가 ㅎㅎ
돈까스가 너무맛있을거같아요

네네 아프리카 인테리어 같아요 .
그래서 아프리카앤 소울인가봐요 ^^
수제여서 돈까스도 맛있어요!!

😂😂비주얼 끝내주네요.
인테리어도 좀 남다르네요.👍
보팅 할게요🌹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들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865.75
ETH 2381.36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