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매운거땡기는날 매운짬뽕라면!

in #muksteem7 years ago

요즘..매운게 엄청 땡깁니다.

저는 주기적으로 매운음식이 땡기는데요..

혹시 여러분들도 그런가요??? >.<

저는 단거/매운거 돌아가면서 먹게 되요 ㅋㅋㅋ

단것도..매운것도..둘다 포기할 수 없어요 ㅠ.ㅠ

요몇일..제가 좋아하는 라땡이 땡깁니다.

가게이름은 " 경춘자의 라면땡기는날" 대부분사람들이

저처럼 라땡이라고 부릅니다. ㅎㅎ

이집은..저희 남편이 서울에서 군인으로 일할때

발견한 곳인데요..다닌지 벌써..10년? 된거 같네요???

헐.. 오래도 다녔네요 ㅋㅋㅋ

이집이 작년 삼대천왕에 나온이후로..더 사람이

많아졌어요 ㅠ.ㅠ 안그래도 줄서서 기다렸다 먹어야하는집인데..

아쉽다는~~ 저는 가면..항상 메뉴가 똑같아요

짬뽕라면+치즈한장+계란하나

라땡.jpg

사진만 봐도..침이..나오네요

만두라면.jpg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만두라면이나,치즈라면 시키시면

될거에요~^^

밥도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저처럼 매운거 좋아하시는 스티미언 여러분들~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강추입니다~!!

라땡 집문.jpg

<경춘자의 라면땡기는날>
주소:서울 종로구 율곡로3길 82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율곡로3길 8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라땡 좋죠~ 제가 매운걸 좋아해서 여기 단골입니다!

여기 은근 맛집입니다~^^

와 짬뽕라면이라도 사다 끓여먹고싶네요
오늘 너무너무 추워요 ㅠ

잠깐 나갔다 깜짝놀랬습니다. 귀가 떨어져 나가는줄 알았어요
ㅠㅠ

지금도 실내인데도 손이 떨어지겠다는 ㅠㅠㅠ

ㅠ.ㅠ 날씨가 언능 풀려야 joenghwa님 손도
녹을텐데요~

라면인데 뚝배기에 나오나요?
ㅋㅋㅋㅋㅋ 신기하네요~
짬뽕라면은 완전 해장라면처럼 보입니다ㅋㅋㅋ
라면.....은 사랑이죠 ㅋㅋㅋㅋ

네~ 라면인데 뚝배기 나와서 더더더 맛있어요~

식기전에 밥도 말아먹어야 제맛!

매운걸 먹으면 속아파서
다음날 고생하는데 결국 시간이 지나면
또 땡기더라구요! ㅠㅠ ㅋㅋㅋ

그게 참 신기하죠~ 또 땡긴다는게요 ㅋㅋ
그래서 계속 찾나봅니다.

안그래도 어제 오늘 날씨가 넘추운데 ㅠㅠ 보기만해도 속이 따듯해지는
음식이네영 오늘은 따듯한걸로 좀 먹어야겠어여
팔로우하고 갑니다.

오늘은 정말 따뜻한게 필요한 날이에요~ 맛있는거 드세요!!

저는 해물을 싫어해서 다른걸로~~~

다른 메뉴도 괜찮아요~^^

와.... 저도 매운음식 성애자인데...
종로 갈 때 함 방문해봐야겠네요.
짬뽕라면 비쥬얼이 아주 그냥 ㅋㅋㅋ
배에서 꼬르륵 거리네요 :)

ㅋㅋㅋ 매운음식성애자분이시면...반드시
가셔야하는 집입니다~ 추천추천~

짬뽕라면 대박~~ 전 뚝배기에 나오는 음식 다 좋아하는데~~
날씨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요~~

역시 한국인은 뚝배기죠!! 뜨끈뜨끈~~
spoong님도 감기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37.39
ETH 2405.3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