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맛지도] 부산 3대 일식 센텀시티 가미 런치세트 / 지금은 사라진 lunch menu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눈비행기의 기장 스노우 입니다. 저는 kr-hotel과 kr-airline 태그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호텔, 항공과 관련된 내용을 올린다면 위의 태그를 사용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드디어 부산 여행의 마지막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저는 스시를 정말 좋아해서 맛집들을 검색할 때 꼭 포함시키는 편입니다. 센텀시티에 있는 가미는 부산 3대 일식집으로 유명하더군요. 하지만 실제로 부산에 사는 분에게 물어보니 누군가 퍼뜨린 소문이라고 더 좋은 스시야가 많다고 하셨습니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있을까요? 그래도 하얏트 호텔에서 가깝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다는 가미 런치 세트를 시도해보았습니다. 예전에 2주전에 했다가 풀 부킹이라 안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에는 한달 전에 전화 예약을 해서 겨우 성공했네요.


gami-01.jpg
gami-02.jpg


부산 센텀시티 일식집 가미
런치코스 25,000원 (1부 12:00 / 2부 13:30)
디너코스 60,000원 - 80,000 원
연락처: 051-746-5252

아쉽게도 가미 런치세트가 제가 간 뒤로 사라졌다고 합니다. 이제는 제 마음 속에서만 존재하게 되었네요. 따라서 위에 있는 가격 정보는 현재 상황과 완전히 다릅니다. 일단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택시를 타고 트럼프월드센텀2 빌딩으로 가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 건물은 벡스코 전시장 앞쪽에 위치해 있는데 가미는 이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식당에 도착하였더니 이미 런치 코스 준비에 정신이 없으시더라고요.


gami-03.jpg
gami-04.jpg


다찌석에 앉아서 쉐프님이 사시미를 손질하는 모습을 보고 있었습니다. 재료 손질이 엄청 빠르시더라고요. 저 멀리 보이는 엄청난 두께의 마끼도 코스에 나오는 요리 중 하나 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녹차를 시작으로 코스 요리를 내어주시기 시작하더라고요.


gami-05.jpg
gami-06.jpg
gami-07.jpg


생새우는 접시에 내어주자 마자 즉석에서 직원분께서 머리를 따주셨어요. 머리는 좀 있다 튀겨서 다시 내어주십니다. 비교적 가벼운 음식부터 시작하네요. 계란찜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반숙 요리가 나왔습니다. 부드러운 수란 같은 느낌이었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gami-08.jpg
gami-09.jpg


튀김 샐러드와 오랜만에 맛보는 고동이네요. 어릴 적엔 부모님과 바닷가에 놀러가면 이런 고동을 많이 줍고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여전히 맛있네요.


gami-10.jpg
gami-11.jpg
gami-12.jpg
gami-13.jpg


드디어 오늘의 메인 요리인 사시미가 제공되었습니다. 2인분인데 양이 장난아니네요. 참치, 고등어, 연어, 소라, 도미.. 종류가 몇가지 인지 모르겠네요. 회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오른쪽에 위치한 비싸보이는 회가 참돔인줄은 알지요. 부산에 유비끼로 유명한 집이 있다던데 다음은 거기를 가봐야겠습니다.


gami-14.jpg


사시미를 먹고 있는 동안 아까 가져가셨던 새우 머리도 이렇게 다시 컴백 했습니다. ㅎㅎ 새우 머리는 바삭바삭 튀겨져 있었는데 애기 새우라서 큰 맛은 안 느껴지더군요. 그냥 바삭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gami-15.jpg
gami-16.jpg


수란을 터뜨려 소스에 비벼서 먹으라는 민츠가스. 제가 소스가 섞이는 비주얼을 좋아하지 않아서 크게 감흥이 오진 않더라고요. 더군다나 이 민츠가스가 나올때 쯤엔 이미 배가 포화상태였어요. 가성비 최고의 집이라더니 맛도 무난하게 맛있었지만 정말 양이 장난 아니더군요. 하얏트 호텔에서 조식을 안 먹고 왔으면 더 괜찮았을 것 같았어요.


gami-17.jpg
gami-18.jpg


크기가 아기 머리만큼이나 컸던 왕마끼가 나왔습니다. 크기가 너무 어마어마해서 한 입에는 절대 못넣고 해체해서 먹었어요. 스시가 제공되는 날도 있는 것 같던데 전 마끼보다 스시를 선호하는 편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gami-19.jpg
gami-20.jpg
gami-21.jpg


마지막으로 새우튀김, 시원한 냉우동, 파인애플, 양갱으로 코스 요리가 끝이 났습니다. 점심부터 회를 먹었더니 속이 좀 느끼했었는데 냉우동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면도 탱글탱글하고 우동 국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코스 요리를 모두 먹을때 쯤이면 2부 런치 고객분들이 서서히 도착하기 시작하더군요. 올해 초에 이야기를 들었을 때 가미에서 디너코스만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지금도 계속 런치 코스를 안하는지 아니면 다시 재개했는지는 가보질 않아서 모르겠네요. 그래도 정말 가성비만큼은 끝판왕이었던 것 같습니다.

총평

전체적으로 너무 사람들이 많아서 정신은 없었습니다. 두 사람이 먹기에 런치 세트의 양이 조금 많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가 위가 작아서 그럴 수도 있고 잘 드시는 분들이 가면 딱 맞았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사시미 세트는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냉우동 세트도 좋았구요. 중간 중간에 함정이 있는 편이긴 한데 그래도 맛이 없다기 보다는 무난한 맛에 가까웠습니다. 솔직히 가성비로 따지면 괜찮았어요. 지금은 가미 런치세트를 하지 않기 때문에 별점은 생략할께요 :)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omg 오마이갓....스노우님.

✈ 한식하우스님께서 오마이갓을 외치셨다...!! 비쥬얼이 장난 아니죠 ㅎㅎ

스팀잇을 하다보니 여기저기 가고 싶은 곳 리스트가 늘어가네요.^^
여기도 제 리스트에 추가해 봅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여기가 아쉽게도 런치 세트는 이제 제공하고 있지 않다고 하네요 ㅠㅠ 디너는 가성비가 나빠서 ㅠㅠ

Food looks exquisite. Great pictures. Good post. Enjoyed it. Good content. Keep up the good work.

Thank you for your comment! I will keep my post as good work!

일식집은 잘안가다 보니 이런데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다음에 기회되시면 마라도 라는 광안리 일식집도 방문해보세요

단가는 좀 있지만 전 만족한곳입니다.

✈ 광안리에 마라도라는 일식집 꼭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mattchoi님이 추천하시는 곳이면 믿을만하니까요 ㅎㅎ 제가 일식집을 정말 좋아해서 여행 가면 일식집은 꼭 가요 ㅎㅎ

Great article! Upvoted!

✈ Great follower!

으~~ 지금은 사라졌다니 정말 아쉽습니다!..
저도 스시를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맛있는곳은 찾아다니는데 다시한번....
그래도 좋은 곳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 한번 가봐야겠네요!!

✈ 저도 스시를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맛집에 꼭 스시집은 넣는 편이죠 ㅎㅎ d-m님도 나중에 좋은 스시집 추천 부탁드려요 ㅎㅎ

네 ㅎㅎ 알겠습니다 좋은곳 찾아서 소개시켜 드릴수 있도록 해볼게요~!

@snow-airline님의 글에는 언제나 정성과 사랑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살짝 보트하고 갑니다~ㅎ

✈ 항상 이렇게 멋진 말씀을 적어주시니 제가 몸 둘 바를 모르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여기알차고 맛있어보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포스팅.. 츄릅

✈ 다시 보니까 사시미는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더 좋은 곳을 찾아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김밥먹고싶네요 ㅜㅠ

✈ 김밥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저는 김밥보다 사시미를 더 좋아하고 있어요 ㅎㅎ

맛있겠는데요 ㅎㅎ 저도 회 좋아하는데 아우 부산에는 여행을 가시는거예요 아니면 부산에 사시는거예요? ㅎㅎ

✈ 저 부산 여행이에요! 부산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ㅋㅋ 부산에 살고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149.45
ETH 3824.39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