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토요일 점심은 돈까스(돈카츠)로...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SSAM_3879.JPG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도 볼 겸 집 근처 이마트로 마실을 나갔습니다.
김해에는 이마트와 백화점이 붙어 있는 곳이 있어요. 마침 생긴 지 1주년이라 행사가 한창이네요.

20170624_140328.jpg

행사가 한창이다보니 2시가 가까워졌는데도 식당마다 줄이 기네요. 처음에는 줄이 좀 적은 집으로 가자 했다가, 한바퀴 다 돌고 나니 이집 저집 모두 줄이 길어 그냥 먹고 싶은거 먹자고 결심하고 '키무카츠'로 갔습니다. 마침 행사를 하고 있네요.
냉모밀 + 카츠세트, 카레카츠, 오징어튀김, 민치카츠를 시켰는데요. 그래도 20분 정도밖에 안 기다렸네요. 기다리는 중에 메뉴까지 결정했더니 거의 자리에 앉자마자 음식이 나옵니다.

SAM_3883.JPG
SAM_3881.JPG

첫 사진은 냉모밀과 카츠세트의 돈카츠입니다.
여러 겹으로 되어 있죠? 조금 심심한 맛이지만 괜찮습니다. 튀김은 잘 되어 있어요. 냉모밀은 그냥 보기엔 메밀 함량이 꽤 많은 것 같은데, 실제로 맛도 나쁘지 않네요. 딸래미가 모밀을 가져가서 혼자만 먹겠다고 으름장을 놔서 한 젓가락 먹고 구경만 했습니다.

SAM_3885.JPG

카레카츠. 괜찮았습니다.

SAM_3878.JPG

오징어튀김. 오늘의 베스트메뉴네요. 키무카츠도 지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다른 지점을 가게 되어도 한 번 시켜볼 것 같은 메뉴예요. 심심한 돈카츠와 비교되는 적당히 짭짤한 맛에, 튀김도 얇지만 바삭했어요. 게다가 3800원!

SAM_3886.JPG

마지막으로 민치카츠.. 다진 돼지고기에 양파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돼지고기의 식감에 양파 맛이 많이 나는 민치카츠였습니다. 이렇게 시킨 메뉴를 다 싹싹 비우고 세 가족 배부르게 식사했고, 바쁜 와중에도 친절한 서비스가 좋았던 집이예요.
특이사항은... 돈카츠 전문점인데 돈카츠보다는 다른 메뉴가 더 돋보였던 것 같네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Sort:  

와 냉모밀 돈까스 미친조합이다 !! !! ! !

냉모밀에 돈까스 좋아하시는군요 ㅋㅋ 저도 개인적으로 우동보단 모밀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맛있어보이는 돈까스 두툼하고 맛있어보이네요! 근데 사이드 메뉴가 더 독보인다는게 인상적이네요ㅎㅎ

그러게요 ㅎㅎ 저도 놀랐습니다..!!

Yum Yum Yum 😋 😀

Thank you :)

으앗..돈까스가 생생하게 사진으로 봐도 먹음직하네요!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침부터 침샘폭발 ㅋㅋ
잘 봤습니다~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 바로 맞팔 달려갑니다

입에침이좌르르. . .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가 정말 예쁘네요...!

감사합니다ㅋㅋ출출할때 뭐먹을지는 @smithkim님 블로그에서 봐야겠어요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맛있어보이신다니 기뻐요~

와 돈까스 정말 바삭해보이네요 오늘 점심은 돈까스로 갈까...고민되네요 ㅎㅎ

식욕을 돋워드렸다면 목표 달성이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김해에 사시나 보네요^^
저는 장유세서 근무중이라 반갑습니다! ㅎㅎ

오 반갑습니다 ㅋㅋ 장유쪽 카페거리나 아울렛도 자주 가는데요. 좋은 곳이드라구요!

아 마지막사진..너무 좋네요 통통하니 ^^

저거 자른 사진을 못 옮겼네요 ㅋㅋ 맛있었어요

그러게요 냉모밀 맛나보이네요... 점심 뭐먹지...

모밀 한 번 고려해보시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