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26. 그래도 한국 사람은 밥?!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skt1 입니다.

금요일 오후 쯤되면, 하루고 이틀이고 쉴수 있다는 기대감과 함께, 이번 주말에는 어떤 밥을 해주어야 할까라는 고민을 항상 함께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렇다 보니, 건강식(?), 영양식(?)은 둘째치고라고 적어도 인스턴트는 먹이지 말라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사실 이게 꼭 말처럼 쉽지는 않죠, 집밥이 최고라는 것은 어느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음에도, 맛이 있고 없고를 떠나, 꼬박꼬박 집밥을 챙겨 준다는게 참 지키기 어려운 스스로와의 약속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렇다보니, 스스로와의 합리화 같은 수순으로 그래도 한식, 가능한 밥, 그렇다면, 조금더 위생적인 곳을 고려한...식당.. 을 물색하게 됩니다. 집 근처의 한식부폐도 가끔 가긴하지만, 그래도 특정 메뉴만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을 조금 더 선호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 중에, 간편하고, 깔끔한 메뉴로 구성된 식당을 하나 소개 드립니다~


# 기본정보

  • 상호 : 반궁
  •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56길 17 NC강서점 9층
  • 연락처 : 02-2667-9000
  • 영업시간 : 백화점 오픈시간에 따라 유동적이나 오전 10시 ~ 저녁 10시 사이..

성인 2명이상이 찾아가면 셋트와 한상 메뉴 들을 주문해도 좋겠지만, 아이와 둘이 가게되면, 1인 메뉴에 돌솥밥만 추가해도 충분한 식사량이 되기 때문에,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떡갈비반상 메뉴와 밥하나 추가~, 그리고 곁들임 메뉴로 만두를 주문해 봅니다~ (보통 찾아가면~ 주 메뉴만 돌려가며 먹고, 밥추가와~ 만두는 항상 주문하는 단골메뉴가 되어 버렸습니다~ ^^)

언제나 아이와의 외식은~ 밥시간을 조금만 피하면,~ 여유있게 즐길수 있는

추가한 밥이 나옵니다~

메인메뉴인 떡갈비..

밥도 잘 덜어서 밥그릇에 옮겨 담고, 따뜻한 물과 함께~ 후식으로의 숭늉을.~

만두도 쨘~

신나게 먹다 보니, 난장판이 되었네요..ㅠㅠ

떡갈비도 한점.~

배가 터질것 같은데~ ^^; 누룽지 까지..싹싹 먹어 버립니다~

금요일 저녁, 일주일 동안 고생한 당신 맛난 밥을 외식으로~ 어떠세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불금에 먹스팀이 많군요. 눈호강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skt1님, 아 정말 밥과 반찬, 만두 정갈하게 잘 나오는 듯 합니다.
누룽지도 구수하니 너무 맛있겠네요^^ 구경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kimsungmin 님 감사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정갈한 식당들이 많이 늘어 나면 좋겠어요~ ^^
성민님도 오늘은 한식으로 외식 한번 해보셔요~ ^^

네 ㅎㅎ 그래야 겠습니다. 아~~ 또 감기가 와서 몇일 고생을 할 것 같네요..

가성비 굿이군요!!~ 아 따끈한 누룽지가 참 맛있어보여요!!~ ㅋㅋㅋ
하고 많은것중에 누룽지라니... 숙취로 고생 하고 있어서 그런건 아니에요 ㅋㅋ

로사장님.~!! 숙취에 많이 고생하신건가요???ㅎㅎㅎ 아니면 제가 그랬던걸까요?? ^^;
이런 가성비도 좋고 정갈한 곳이 많이 늘어 나면 좋겠어요~!!
제가 조만간 함 넘어 가겠습니다~!!

사람의 배는 그렇게 쉽게 터지지 않는답니다~ 걱정마시고 양껏드세요^^

ㅎㅎㅎㅎㅎㅎㅎ 독거님 덕분~ ^^; 평일에도 주말에도~ 너무 좋습니다~!!
얼마전에 로사장님 뵈었는데, 독거님 말씀 많이 나눴습니다 !!
꼭 한번 같이 뵈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

ㅋㅋㅋㅋ 별말씀을요! 제가 뭐 ~해드린것도 없는데...
로사장님을 뵈었군요~ 서로 볼수있다는게 부럽네요! ㅎㅎ
로사포차는 잘 되고 있던가요? ㅋ 때가되면 뵙게되겠죠~ 하하하~

Thank you for sharing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강서로56길 17 NC강서점 9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skt1/26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wonderful post and narrative. Thank you for sharing!

the hotel ambience is cool and the food looks great and yummy , makes me hungry, the problem is that cant read korean any translation or a second article of the same in english will help

hehe that was something really different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