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카페 타치

in #muksteem6 years ago

성수동 @seulbongbong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5
주차 : 안돼요~~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스팀잇을 너무 소홀히 한 탓에..
5월에 다녀온곳을 6월에.. 캬캬ㅋㅋㅋㅋ

비가 추적추적 오던날이였어요

밥먹고 좀 추운 기운에 잠시 있다가 비가 좀 그쳤을때
요이땅!!!ㅋㅋㅋ

비가 너무 오고 추운지라 좀 따뜻한 감성의 곳을 찾고!
바로고우!

image

요긴 뒷마당? 이라 해야될 까요

카페 들어서는 그냥 괜찮다 이정도 인데 주방옆 문을 나가면 예쁜 공간이 있어요

image

일단! 내부!

image

image

image

image

내부도 괜찮지만!

밖이 너무 예쁘답니다

image

긴 테이블도 있어요

image

거울옆 작은 테이블도 왜케맘에 들던지요 ㅋㅋ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따뜻하게 아메리카노 호로록~~

image

사진도 너무 예쁘게 나온답니다~^^

으흐흐흐흐

사진에 다 담진 못했지만 날씨좋은날 가면 더 좋을 곳! 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저도 먹어봐야겠습니당!

이쁜카페네요
야외 긴 의자에서 커피마시면서 댓글달고 싶어짐 🤔

오오오~~~
다음에 한번 가셔서 댓글을 남겨주심이...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밖이 너무 이쁘네요~ 안도 아기자기한것같구~

네네네네~
비오는데 더 운치 있었던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