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생맛집 추천 #1 오터타코/은행골/경성순대전문점/종로수제핫도그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슬입니다 :)

오늘은 대체 어떤 글을 올릴까 고민이 많았어요.
나름대로 하드포크를 기념하고 싶기도 했고ㅋㅋ

해서! 제 인생맛집을 소개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인생'이라는 표현을 함부로 쓰지 않습니다.
정말정말 맛있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인정받은 곳만 쓸 거예요 :) ㅋ

언제고 한 번은 소개해야겠다, 벼르고 있었는데...
정작 그렇게 맛있는 집들은 찍어놓은 사진이 다 별로더라고요ㅋㅋㅋㅋ

먹는데 바빠서 그랬을 거예요..
사진이 좀 구려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훨씬 맛있어요!!!!

1. 오터타코


otter(수달)를 닮은 사장님이 신선한 재료로 요리해주는 타코 맛집

  • 위치 : 서울 광진구 군자동 45-35
  • 추천 : 타코보울샐러드(소고기) / 수입 병맥주

사진 속 타코보울샐러드가 특히 맛있습니다.
고기와 야채에 소스를 듬뿍 뿌려 비비고,
속재료를 감싼 튀김 보울을 포크로 부숴 펼쳐 먹습니다.

수입 병맥주는 사진에 있는 것 외에도 많습니다.
저는 술을 즐기지 않는데도 "술이 맛있다"고 느끼게 해준 곳입니다.
사장님이 맥주를 매우 사랑하고 거기에 자부심 갖고 계신 분이라,
가게에 비치된 수입 맥주가 제각각 매력이 넘칩니다.

조명이 어둑어둑하고, 테이블이 많지 않은 작은 가게입니다.
친한 지인과 술 마시며 이야기 나누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

2. 은행골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 흡입하게 되는 초밥 맛집

  • 위치 : 서울 도봉2동 635
  • 추천 : 도로초밥

처음 맛봤을 때 너무 놀라서 숨 쉬는 걸 멈췄습니다.
세상에 태어나서 이렇게 맛있는 초밥은 처음이었어요.
초밥 좋아해서 여기저기 다녀봤지만, 은행골이 최고입니다.

여기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 아시는 분이 많겠지만,
혹시 안 가보셨다면 꼭 ! 꼭 ! 가보세요.
초밥 안 좋아하는 남자친구도 홀딱 반한 초밥집입니다.

특히 도로초밥 꼭 드세요. 입에서 녹습니다.
밥알이 입안에서 춤을 추며 "초밥의 밥은 이래야 해!"하는 느낌...
장인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초밥 집입니다.

3. 경성순대전문점


직접 만든 순대가 혀에 촥촥 달라붙는 순대 맛집

  • 위치 : 서울 중구 다산동 368-20
  • 추천 : 순대 / 순대국

저는 여기 가면 순대국 말고 순대만 먹습니다.
순대국은 김치순대국만 시켜요.

순대국이 맛없어서가 아니라 순대가 너무 맛있어서!!
순대만 먹고 배채우고 싶어서요!!!
그러니까 순대 드시러 가세요!!!!

이 가게는 워낙 오래전부터 있던 곳이고,
동네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집인 걸로 압니다.
약수에 유명한 순대국집이 몇 군데 있는데,
약수에서 자란 남친 피셜 : 이 집이 최고랍니다.

4. 종로 수제핫도그


말도 안 되는 가격에 말도 안 되게 맛있는 수제핫도그

  • 위치 : 종로5가 선거연수원 간판 앞
  • 추천 : 수제핫도그

주소가 안 찍혀서 지도 첨부합니다.
종로5가역 1번 출구 → 사거리 스타벅스 → 선거연수원 간판
이 코스대로 따라가면 앞에 뚜둥 !
수제핫도그 포장마차가 있습니다.

가격은 말도 안 되게 1000원.
후기 보니 아직도 안 오른 것 같습니다.
가격은 이런데 핫도그 안에 들어간 소시지는 수제입니다.

통통한 소시지에 파삭한 튀김옷,
그위에 설탕을 뿌리고 소스 좀 뿌려주면 환상적...
저는 한 번 가면 열 개씩 포장해다가 냉동실에 넣어둡니다.
싸서 추천하는 거 아니니까 꼭 드셔주세요!!!!!


아직 소개할 맛집이 남았습니다.

하지만 글 하나에 다 풀어내자니 힘겹네요.
나머지는 내일 추천글 올리겠습니다 :)

이렇게
언제나 절 든든하게 해주는 맛집 소개하니 설렙니다.

사람 입맛은 다 다른 법이지만,
드시고 후회할 맛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기억에 담아두셨다가 한 번쯤 들러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Sort:  

오 진심 맛집이라구 안가봐도 느껴지내여 사진만이라도 다음맛집도 기대하구여 이정보는 기록할게여

진심으로 맛집입니다!!! 사진은 좀 아쉽지만...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나중에 근처 들를 때 기억하고 드셔주세요 :) ㅋㅋㅋ

초밥 좋아하는데! 엄청 맛있어 보여요ㅎㅎ

정말 최고입니다ㅠㅠㅠㅠ 은행골은 사랑이에요..
거기 안 뒤로 다른 초밥집 안 가요. 배신하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ㅋ

우아...핫도그 너무 맛있어보여요..!!!ㅎㅎ

맛있어요!! 종로 근처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저는 광장시장 가서 육회 먹고 후식으로 핫도그 먹어요 :) ㅋㅋㅋ

경성순대전문점이 젤 맘에 드네요,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잘 보았습니다.

드셔보시면 더 마음에 드실 거예요 :)

은행골이 체인인가요?? 수원에 유명한 곳이 은행골이었는데 지금은 없어져서 아싑네요. 그곳도 평가가 아주 끝내줫죠

은행골이 몇 군데 더 있는 건 아는데, 체인점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ㅠㅠ
다음에 은행골 가면 사장님께 여쭤보겠습니다 :)

초밥/순대국밥 집은 한번 시간 내서 찾아 가봐야겠네요 기대됩니다 ㅎㅎ

기대하셔도 좋을 맛이에요 :)
입에 꼭 맞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은행골도 너무나 궁금하고
순대집도 궁금하고! 맛있는 집들 소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