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으면 장땡이다] 먹스팀 : 익선동 엘리(ELLIE) / 한옥 카페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청년을 사랑하는 바다거북입니다. 🐢

날이 쌀쌀해지니 따듯함이 땡기네요ㅎㅎ

사실 이번에 익선동을 다녀온 게 두 번째 입니다.
지난번에 왔을 때는 골목이 하나 정도만 만들어지던 상태였는데

지금은 4-5 골목은 되는 듯,
골목의 풍경들이나, 맛집들이나, 점포들이
상당히 마음에 들어서
아껴두고 포스팅하게 됩니다ㅎㅎ


오늘 소개드릴 곳은
익선동 엘리 라고하는 한옥 카페 입니다.

아기자기한 골목들을 통해
예쁜 문을 지나면 이렇게

오른편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살짝이지만 구스아일랜드도 보이네요

1.위치 및 정보

  • 주소 :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21-6 / 지번 : 익선동 166-40
  •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2-2135-3360

2. 메뉴

메뉴는 이렇게 구비되어 있어요
카페의 기본을 갖추었죠

3. 음식 및 만족도


카페에 갔을 때
주요 고객층이 여성분들이기 때문에

이렇게 담요를 구비하는 센스는 필요해 보입니다.

따듯한 한옥의 느낌과 유리, 하얀톤, 대리석이 전체적인 색감이에요
잘 어울립니다

하늘을 창으로 해서 더 따듯한 느낌

창이 없는 쪽은 이렇게 갤러리 같은
감각으로 만들었어요

아마도 벽난로가 있었던 자리로 여겨지는 듯한
공간을 잘 리터치 했어요

이게
익선동 자체의 코드인 것 같아요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케익 하나를 시켰어요

요즘 인스타는
이렇게 항공샷을 찍기 때문에
가게 인테리어에서 바닥에
무광으로 빛이 튀지 않게 많이 신경을 씁니다

블로거들이 음식사진 밑에
천을 까는 원리 :D

진정한 사진가는 또 이렇게
이동해가면서 사진을 찍어줘야 한답니다 ㅋㅋㅋ


마음에 드셨다면 살포시

follow me!

해주시겠어요?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21-6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seaturtle/ellie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해요 :)

요즘 익선동이 뜨고 있다더니 진짜 이쁜 까페들이 많아졌네요

ㅎㅎ그러니까요
골목을 가지고 포스팅 한번 또 해볼까도 고민중입니다!
넘예뻐서리

멋스럽네요

가을 하루
hooo ^^

@hooo 님ㅎㅎ
말투가 더 멋스러운거 아닌가요?!ㅋㅋ

요기 지나가면서 본거같아요!!
안에는 안들어가봤지만..다음에 가봐야겠어요!!

네 여기도 가시면 아마
하태하태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ㅎㅎ

ㅎㅎ거북님 사진찍는 실력이 디테일하시네요👍👍

칭찬에 약한 거북이인데ㅋㅋ
@xinnong 님이 따듯한 오후를 선물해주시는 군요

저도 익선동 참 좋더라구요

네ㅎㅎ 벤티님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안녕하세요 @seaturtle 님!! 한옥카페가 되게되게 이뻐요 ㅇㅁㅇ 우왕 ...케이크...케이크...제가 참 좋아하는데요..ㅡㅠㅡ 츄릎.....한입만요.ㅠ

ㅋㅋㅋ케이크는 저도 뭔가 고를때마다 행복하다고 해야되나 :)
안남기고 다먹었네요

케이크는ㅇㅁㅇ..전 딸기케잌이 젤조아욧!

저는 민트만 빼고 싹다...!

아...저도 민트 불호에요 ㅇㅁㅇ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35
ETH 3436.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