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스팀] 다양한 안주가 맛있는 '놀부포차' 꽐라후기ㅋ

in #muksteem6 years ago

스친님들 굿모닝욤..저는..어으어어..
수..숙취..숙취가..테러블 헤레잌!! ..털썩;;;

어젠 옆부서 동갑짜리 과장이랑 약속이 있었습니당..
근데..둘이 나가다가..그 부서 이사님, 부장님께 잡혀서..
뜻하지 않게 전력질주를 하고 그만..꽐 to da 라;;;;;

원래 둘이 간단히 치소 하는거였는데..ㅠㅠ

어제는 그렇게 잡혀서(?) 수서역 놀부포차를 갔습니당

상호 : 놀부포차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밤고개로1길 30 에이팩스빌딩 1층
image
image
일전에 발해족발 바로 옆집임ㅎㅎ

이사님은 말술이심..앉기도 전에 술부터 시키셨죠..
image
image
image
기본 오이+콩나물국으로 바로 소맥을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아..이거슨 넘나 빠른것..아 이사님..아 님하..
image

놀부포차는 술을 시킬때마다 갖다주시는게 아니라..
이모님이 올라오기 귀찮으시다고 냉장고에서 꺼내다 먹으래요^^;;
이사님 완전 신나셨고..
"야 니 머해 술떨어지기 전에 가꼬와야지!!"
덕분에 술이 끊기는 텀이 없이..주구장창 마셔댔습니다ㅎㅎ

첫번째 안주가 나오고..(이미 주량 얼추 간당간당ㅋ)
image
하나 집어먹으니 맛나더라구요..그래서...
image
알탕이랑..대하도 시켰는데..갸들 나오기 전에..
저 기억이 안나요ㅋㅋ 사진도 못찍고ㅠ 대하 대빵 컸는뎅ㅠ

무튼 기억나는건..
image
이랬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라고..내잘못 아니라고!!!
image

저는 귀소본능이 강한 편입니다^-^*
필름은 끊길지언정 집엔 드가지요ㅎㅎ
같이 있던 사람들 얘기 들어보면 저 완전 멀쩡했다고 하는데,
..전 기억이 없죠..=ㅅ=;;

알콜성 치매일지도 모른다는 걱정이 0.01초 들었으나!
..일단 이 지긋지긋한 두통부터 어케 잡아야겠습니당ㅎㅎ
아 지하철 내리면 바로 편의점 뛰가야지..

ldH가 필요합니다..마법의 ldH...
image
(외국에서 더 인기있은, 갈아만든 'ldH' 입니당ㅋㅋ)

스친님들 모두 활기찬 금요일 되시구용~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저도 곧 회복하겠습니당!!
이번 술먹스팀은 요기서 정리해보겠습니당^-^*

뿅~☆

-by. 김주사ㅋ

Sort:  

집엔 잘 들어가셨나 봅니다.
ㅋㅋ

다행히요ㅎㅎ 어제 같이마신 과장은 srt타고 대전까지 갔답니다ㅋㅋ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두둑히 잘먹었습니당ㅎㅎ 돼지ㅠ 불금 보내셔용~☆

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술이 술술 들어가겠네여.

정말 술이 술술 들어가서 무진장 취해쓰요ㅋㅋ

화끈하니 넘나 좋네요... 이젠 불금의 시대는 갔다 불목의 시대로.... ㅎㅎㅎ
점심으로 고르곤 졸라 피자 추천드립니다...!

느끼한 피자가 좋긴하지만..단체로 나가는 바람에 비빔막국수로 해장했네요ㅎㅎ 즐거운 금요일 오후되세용~☆

재미있게 읽었네요 ㅋㅋ
해장 잘 하세요~

부활했습니당!! ㅎㅎ 오늘은 불금인데 얌전히 요양을 해야겠어욤ㅋ 제몫까지 불금 되셔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밤고개로1길 30 에이팩스빌딩 1층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셔용~☆

귀소본능이 참 신기한 것 같아요ㅎㅎ 보팅하고 갑니다^^

좀비처럼 걸어다녀도 집에는 들어가는..ㅋㅋ 보팅 감사합니당~>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296.59
ETH 2441.07
USDT 1.00
SBD 2.65